편의점 도시락 추천 순위 TOP 7 (2021년)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는 편의점 도시락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 추천 순위 TOP 7을 준비했습니다. 최근 인기가 많은 상품과 가성비 도시락을 위주로 선별해서, 오늘 한 끼 식사를 선택하시는 데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해당 포스팅에 추천되는 도시락 상품은 모두 국내 주요 편의점 3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로만 구성하였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편의점 3곳은 CU, GS25, 세븐일레븐입니다. 모두 주변에서 흔히 찾으실 수 있는 편의점입니다.

 

참고로, 저는 앞서 말씀드린 편의점과는 일체의 이해관계가 없음을 밝힙니다. 그럼 지금부터 편의점 도시락 추천 순위 TOP 7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추천 순위 TOP 7 (2021년)

    1. 고진많 (고기 진짜 많구나)

     

    편의점-도시락-고진많
    편의점-도시락-고진많

    고진많 - 설명

     

    편의점 도시락계의 베스트셀러를 고르라면, 저는 바로 이 '고기 진짜 많구나'를 선택합니다. 일명 '고진많'이라는 줄임말로도 불리지요. 고진많은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먹는 대학생들에게는 가격 대비 맛과 양이 모두 혜자인 도시락으로 소문이 났습니다.

     

    고진많은 다른 편의점 도시락 대비 고기의 비중이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거의 모든 반찬이 고기라고 보아도 좋을 정도입니다. 오늘, 힘이 나는 고기반찬이 필요하시다면, 지금은 고진많을 선택하실 때입니다.

     

    고진많 - 구성

     

    고진많은 흰쌀밥, 소불고기, 닭갈비, 제육볶음, 닭강정, 돈까스, 계란말이, 볶음김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기반찬은 거의 모두 들어있다고 보아도 괜찮을 정도입니다. 한 번에 풍족한 고기반찬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고진많 - 판매처, 가격

     

    고진많은 GS25 편의점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전국에 있는 대부분의 GS25 매장에서 고진많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기도가 높으니, 도시락 재고도 많습니다.

     

    ☞ 2021년 10월 기준으로, 고진많은 4,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도시락 구성에 비해서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진많 솔직 후기

     

    저는 고진많을 자주 먹는 편입니다. 고기 반찬이 다른 도시락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편이다 보니, 허기가 질 때는 고진많을 자주 찾게 됩니다. 반찬의 맛도 대체로 평균 이상은 됩니다. 다만, 사람에 따라서는 조금 짜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고기가 많은 도시락이 필요하시다면, 그때는 고진많을 추천드립니다.

     

    2. 정통 커리 도시락

     

    편의점-도시락-정통-커리-도시락
    편의점-도시락-정통-커리-도시락

    정통 커리 도시락 - 설명

     

    평소에 카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통 커리 도시락은 어떠신가요? 이 도시락은 카레를 메인으로 하는 도시락입니다. 일반적으로 접하는 편의점 도시락 카레가 3분 카레의 맛이라면, 정통 커리 도시락의 카레는 보통 인도식 커리 전문점에서 먹는 스타일의 카레입니다.

     

    구운 마늘 슬라이스가 올려진 카레와 가라아게는 술 안주로도 정말 좋은 조합입니다. 늦은 시간에 술집이 영업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진 요즘, 간편하게 24시간 편의점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는 정말 감사하지요.

     

    정통 커리 도시락 - 구성

     

    정통 커리 도시락은 밥, 카레, 웨지감자, 가라아게, 소시지, 새우튀김, 크로켓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레 비중이 많은 만큼, 밥의 양이 조금 적은 편이긴 합니다. 하지만, 튀김이 넉넉한 편이라는 점은 참 좋습니다.

     

    정통 커리 도시락 - 판매처, 가격

     

    정통 커리 도시락은 GS25 편의점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전국에 있는 GS25 편의점에서 정통 커리 도시락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정통 커리 도시락 솔직 후기

     

    저는 늦은 밤 시간에 야식이나 반주가 간절할 때 주로 이 도시락을 찾는 편입니다. 다른 도시락과는 다른 깊은 맛의 커리를 좋아하기도 하거니와, 함께 들어있는 튀김과 가라아게가 맥주와 조합이 참 좋기 때문입니다. 3분 카레와는 다른 맛을 느끼고 싶은 분이나, 저렴한 안주가 필요하신 분께는 이 도시락을 추천합니다.

     

    3. 백종원 우삽겹 정식

     

    편의점-도시락-백종원-우삼겹-정식
    편의점-도시락-백종원-우삼겹-정식

    백종원 우삼겹 정식 - 설명

     

     백종원 우삼겹 정식은 최근 CU에서 출시한 주요 도시락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요리연구가 백종원 씨가 직접 개발한 특제소스를 첨가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고기의 중량이 밥 대비 31%에 달하는 점도 소비자들에게는 큰 환영을 받았습니다.

     

    백종원 우삼겹 정식 - 구성

     

    백종원 우삼겹 정식은 밥 위에 얇게 썬 우삼겹을 올렸으며, 반찬으로 분홍 소시지, 너겟, 볶음김치, 감자조림 등을 올려 그 맛을 더했습니다. 특히, 얇게 썰어 올린 우삼겹이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백종원 우삼겹 정식 - 판매처, 가격

     

    백종원 우삼겹 정식은 전국에 있는 CU 편의점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CU에서 출시한 도시락 중 가장 호평을 받은 상품인지라, 대부분의 매장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백종원 우삼겹 정식의 가격은 4,300원입니다. 우삼겹 자체의 품질이 좋은 편이기에,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대부분이 만족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백종원 우삼겹 정식 솔직 후기

     

    이 도시락은 요리연구가인 백종원 씨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만큼, 우삼겹의 품질이 매우 좋은 편에 속합니다. 특히 우삼겹 소스가 딱 입맛을 자극하는 맛입니다. 밥과 함께 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저녁시간에 가볍게 한 번쯤 시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11찬 도시락

     

    편의점-도시락-11찬-도시락
    편의점-도시락-11찬-도시락

    11찬 도시락 - 설명

     

    11찬 도시락은 최근 세븐일레븐에서 내놓은 편의점 도시락 중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11찬 도시락은 반찬의 양은 많지 않지만, 대신 무려 11가지에 달하는 반찬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고기 반찬에 집중되는 경향이 많은 편의점 도시락이 질리신다면, 채소와 고기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11찬 도시락을 한 번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11찬 도시락 - 구성

     

    11찬 도시락은 밥, 생선까스, 제육볶음, 떡갈비, 어묵볶음, 닭강정, 계란말이, 볶음김치, 장아찌, 나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치고는 밥 양이 많은 편에 속합니다.

     

    11찬 도시락 - 판매처, 가격

     

     11찬 도시락은 전국에 있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11찬 도시락이 세븐일레븐의 주력 상품인 만큼, 물량을 충분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11찬 도시락의 가격은 4,900원입니다. 다른 도시락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이나, 밥과 11가지 반찬의 양을 골려하면 가성비가 나쁜 수준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11찬 도시락 솔직 후기

     

     저는 사실, 편의점에서 고기 위주의 도시락을 접하는 일이 많다 보니, 채소와 고기가 함께 어우러져 있는 이 11찬 도시락이 상당히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다른 도시락에 비해서 건강에 좋지 않다는 느낌도 훨씬 덜하고요. 또, 여러 가지 반찬을 먹는 것을 선호하는 저에게는 나름 골라먹는 즐거움을 선사해준 도시락이었습니다.

     

    5. 돔베고기 도시락

     

    편의점-도시락-돔베고기-도시락
    편의점-도시락-돔베고기-도시락

    돔베고기 도시락 - 설명

     

    돔베고기 도시락은 보통 편의점 도시락을 퀄리티를 뛰어넘는 제품을 추천해달라고 할 때, 제가 강력하게 추천하는 도시락입니다. 돔베는 도마의 제주도 방언으로, 도마 위에 올려서 바로 먹는 수육을 제주도에서는 돔베고기라고 부릅니다.

     

    돔베고기는 원래 제주도에 가야만 접할 수 있는 음식이었지만, 친환경 뚜껑이 개발되면서 편의점 도시락으로도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뚜껑을 제거하고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야 했던 기존의 제품과는 달리, 이제는 친환경 뚜껑이 개발되면서 고기의 육즙을 살릴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입니다.

     

    돔베고기 도시락 - 구성

     

    돔베고기 도시락의 구성은 다른 도시락에 비해 간단한 편입니다. 밥과 돔베고기 2종류, 보쌈용 무김치, 배추김치, 부침개, 계란말이가 들어가 있습니다. 돔베고기의 종류는 살코기만 있는 것과 살코기와 지방이 함께 있는 것으로 2가지 종류가 들어가 있습니다.

     

    돔베고기 도시락 - 판매처, 가격

     

    돔베고기 도시락은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돔베고기 도시락의 가격은 4,8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돔베고기를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돔베고기 도시락 솔직 후기

     

    돔베고기 도시락에 들어있는 수육의 품질은 감히 도시락 고기계의 전설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듯합니다. 제품 설명란에는 전자레인지에 40초 정도 돌릴 것을 추천하고 있지만, 저는 2분 정도 돌릴 것을 추천드립니다.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를 맛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6. 한판 도시락

     

    편의점-도시락-한판-도시락
    편의점-도시락-한판-도시락

    한판 도시락 - 설명

     

    한판 도시락은 CU에서 백종원 씨를 모델로 내놓은 도시락 중에 호평이 가장 많은 도시락입니다. 아마, 큼직한 소시지와 계란말이를 비롯한 12가지의 먹음직스러운 반찬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이 도시락이 가장 끌리는 이유는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 때문일 것입니다.

     

    최근, CU가 백종원 씨를 모델로 기용한 후로는 확실히 도시락의 품질이 향상되었다고 느끼게 됩니다. 한판 도시락은 선택과 집중에 고심한 것이 느껴지는 도시락입니다.

     

    한판 도시락 - 구성

     

    한판 도시락은 신동진 햅쌀, 추억의 소시지, 계란말이, 커리치킨볼, 돈가스, 해물경단, 갈비산적, 만두튀김, 볶음김치, 감자볶음, 간장찜닭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점심용으로 나온 제품 치고는 구성이 매우 알차다고 생각이 됩니다.

     

    한 가지 주의하실 점은, 간장찜닭에 들어있는 고추가 상당히 맵다고 합니다.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주의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한판 도시락 - 판매처, 가격

     

    한판 도시락은 CU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워낙 가성비로 유명한 제품인 만큼, 가까운 편의점 어디서나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 10월 기준, 한판 도시락은 4,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성비 도시락이라는 호칭이 아깝지 않습니다.

     

    한판 도시락 솔직 후기

     

    한판 도시락은 아이들과 함께 식사할 때나 점심시간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시는 경우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이나 고기반찬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같이 식사하기가 참 편했습니다. 또, 점심시간에 식사하시는 분들은 가벼우면서도 알찬 점심식사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을 드립니다.

     

    7. 밥은 먹고 다니자 얘들아

     

    편의점-도시락-밥은-먹고-다니자-얘들아
    편의점-도시락-밥은-먹고-다니자-얘들아

    밥은 먹고 다니자 얘들아 - 설명

     

    이 제품은 세븐일레븐이 김수미 씨와 손을 잡고 야심차게 출시한 도시락입니다. 평소 주변인들의 밥을 잘 챙겨주신다는 김수미 씨의 이미지를 잘 활용한 사례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비교적 나물 반찬도 많이 포함되어 있어, "얘들아 건강해야지!"라는 광고 콘셉트에도 부합하는 도시락입니다.

     

    밥은 먹고 다니자 얘들아 도시락에는, 소량이지만 반찬도 12가지가 들어가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반찬 간의 영양 밸런스를 잘 고려했다는 평가를 듣고 있습니다.

     

    밥은 먹고 다니자 얘들아 - 구성

     

    밥은 먹고 다니자 얘들아는 쌀밥, 계란말이, 새우튀김, 치킨링, 튀김고기만두, 열무청, 콩나물무침, 볶음김치, 소시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육류와 채소의 비율을 맞추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이는 구성입니다.

     

    밥은 먹고 다니자 얘들아 - 판매처, 가격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자 얘들아는 전국에 있는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최근인 2021년 초에 출시된 제품이고, 세븐일레븐의 주력 상품이기 때문에 쉽게 상품을 구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밥은 먹고 다니자 얘들아의 가격은 4,3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구성에 비해 지나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밥은 먹고 다니자 얘들아 솔직 후기

     

    이 도시락은, 지금까지 먹었던 편의점 도시락 중에는 가장 건강식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물 반찬의 가짓수가 많아서,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반찬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 위주의 도시락도 좋지만, 나물 반찬도 선호하신다면, 이 도시락을 추천합니다.

     

    편의점 도시락 추천 순위 TOP 7을 찾은 당신을 위한 관련 글

     

    1. 식사했으면, 커피 한 잔 어때요?

     

    GS25 편의점 택배 보내는 법 (Feat. 편의점 택배 가격, 반값택배 가격)

    제가 사는 동네는 우체국이 근처에 없는데요. 그렇다 보니 저는 GS25 편의점 택배를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GS25 편의점 택배 보내는 법과 반값택배 이용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도시락 먹고, 택배까지 저렴하게 보내볼까요?

     

    편의점 커피 추천 순위 BEST 7 (2021년)

    다들 아침 출근길, 등굣길에 커피 사들고 가시죠? 그래서 오늘은 편의점 커피 추천 BEST 7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편의점 커피는 아카페라, 바리스타룰스, 스페셜티 카페라떼, 마이 카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 추천 순위 TOP 7'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방문자님들, 아무리 바빠도 밥은 꼭 챙겨드세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