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순위 TOP 5 (Feat. 데이트팝, 대한민국 구석구석, 완벽한 하루, 오브코스, 대동여행지도)

아직도 데이트할 때 밥, 카페, 영화만 무한 반복하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순위 TOP 5를 준비해봤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데이트 코스 어플은 데이트팝, 대한민국 구석구석, 완벽한 하루오브코스대동여행지도입니다.

 

매번 같은 데이트 코스, 지루하고 심심하시죠? 그렇다고 매번 데이트마다 여기저기 찾아보기는 힘들잖아요. 여름이라 더워서 야외는 힘들고, 이렇게 한참 생각하다 보면 또 지루한 데이트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럴 때 오늘 소개해드리는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쓰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Astralo가 직접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순위 TOP 5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순위 TOP 5

    1. 데이트팝 (DATEPOP)

     

    데이트팝-어플
    데이트팝-어플

    데이트팝 (DATEPOP) - 장점

     

    데이트팝은 데이트 코스 어플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놀거리, 맛집, 카페로 구분된 장소로 보기 기능과 지역별 데이트 코스를 제공하는 코스로 보기 기능이 있어서 쉽게 데이트 코스를 짤 수 있습니다. 데이트 팝에서 직접 적은 포스팅과 이용자들의 후기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POP SHOP을 통해 데이트팝과 제휴를 맺은 각종 체험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부터 테마파크, 색다른 데이트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니, 데이트 준비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데이트팝 (DATEPOP) - 단점

     

    ☞ 수도권과 일부 광역시 위주 어플이라 다른 지역은 사용이 어렵습니다. 어플을 통해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조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거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사용 Point

     

    데이트팝은 짜여진 데이트 코스와 이색 데이트 장소들의 정보가 많아, 분위기 전환이 필요한 커플이라면 한 번 써볼 만한 어플입니다. 할인된 가격에 이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고, 연극부터 차박까지 다양한 종류의 이용권이 있으니 데이트 계획 전 POP SHOP을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2. 대한민국 구석구석

     

    대한민국-구석구석-어플
    대한민국-구석구석-어플

    대한민국 구석구석 - 장점

     

    ☞ 대한민국 구석구석은 한국관광공사에서 만든 여행 어플입니다. 다른 이용자들이 공유해둔 전국 각지의 여행 코스와 데이트 코스를 볼 수 있고, 내 주변 관광지부터 문화시설, 레포츠, 쇼핑, 음식, 숙박까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전국의 축제와 이벤트까지 확인할 수 있어 여행 전에 꼭 참고해야 하는 어플입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 단점

     

    ☞ 데이트 장소라기보다는 여행 장소 위주이다 보니, 절이나 등산로도 많은 편이라서 데이트 컨셉에 따라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용 Point

     

    ☞ 대한민국 구석구석은 여행지에 대해 정말 세세하게 정보가 나와있고, 전국의 정보를 제공해서 여행 갈 때 필수인 어플입니다. 다양한 테마에 따른 여행지 소개가 정말 많고, 각 장소에 대한 상세 정보와 후기도 함께 볼 수 있으니 한 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 완벽한 하루

     

    완벽한-하루-어플
    완벽한-하루-어플

    완벽한 하루 - 장점

     

     완벽한 하루는 가입 시 입력한 사용자의 취향 정보를 통해 데이트 코스를 추천해주는 어플입니다. 전국의 데이트 코스 정보와 지역 별 데이트 코스 추천, 그리고 가격 정보까지 제공합니다. 맞춤 코스 추천 기능을 통해 원하는 가격 대와 지역을 선택하면 AI가 맞춤 데이트 코스를 제작해주기도 합니다.

     

    완벽한 하루 - 단점

     

    ☞ 맞춤 코스 추천 기능의 경우, 지역에 따라 입력한 가격이나 거리에 상관없이 근처 장소들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버튼 하나를 누를 때마다 광고가 떠서 이런 점은 조금 불편하기도 했습니다. 

     

    사용 Point

     

    ☞ 지역 별로 데이트 코스가 짜여있고, 예상 가격도 나와있기 때문에 데이트를 계획하기 어려운 분들이라면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 퍼펙트 딜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각종 체험을 즐길 수 있으니, 짜여진 데이트 코스에 체험이 포함되어 있다면 퍼펙트 딜에 검색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오브코스 (OF COS)

     

    오브코스-어플
    오브코스-어플

    오브코스 (OF COS) - 장점

     

    ☞ 오브코스는 수도권 지역의 데이트 코스 정보를 제공하고, 취향을 반영해 데이트 코스를 제작하는 어플입니다. 자체 제작 콘텐츠를 통해 특이한 공간의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장소 별로 리뷰가 있어서 후기를 따로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완벽한 하루처럼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데이트 코스를 제작해주기도 합니다. 

     

    오브코스 (OF COS) - 단점

     

    ☞ 오브코스가 아직 베타 서비스라서 그런지, 인터페이스가 깔끔하지는 않더라구요. 취향 정보를 입력했을 때와 하지 않았을 때 둘 다 AI가 제작하는 데이트 코스가 같아서, 정보가 제대로 반영되어 코스가 만들어지지는 않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용 Point

     

    오브코스가 아직 베타 서비스 중인 어플이라, 후기 기능이나 데이트 코스 제작 기능이 제대로 활성화되지 않은 것 같아 그 점이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제대로 서비스하기 시작하면 데이트 코스를 제작할 때 쓰기 좋은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슷한 기능을 가진 완벽한 하루보다 AI의 맞춤 데이트 코스 제작 기능은 더 사용자 정보에 맞춰진 것 같고, 사용이 편리했어요.

     

    5. 대동여행지도

     

    대동여행지도-어플
    대동여행지도-어플

    대동여행지도 - 장점

     

    ☞ 대동여행지도는 지역 별 여행 코스를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전국의 여행 코스를 제공하고 있고, 다양한 테마의 코스가 있어서 어느 지역을 가든 사용이 편리할 것 같습니다. 기능이 단순하고 직관적이라 다른 어플에 비해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동여행지도 - 단점

     

    ☞ 직접 사용해보니 이미 폐업한 가게도 여러 곳이 아직 등록되어 있더라고요. 데이트 코스를 참고하시더라도 한 번 더 확인을 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여행 코스는 아닌데 싶은 곳도 많으니 꼭 장소 별 후기를 확인하세요!

     

    사용 Point

     

    ☞ 대동여지도는 지역 별로 여행 코스를 제공하고, 전국 모든 지역의 여행 코스가 하나 이상 있기 때문에 여행을 계획하실 때 참고하기에는 좋은 어플이에요. 장소 정보나 주변 맛집, 관광지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으니 여행 전에 확인하시는 것도 좋을 듯싶습니다.

     

    비슷한 어플인 대한민국 구석구석과 비교했을 때는 앱의 인터페이스부터 제공되는 정보까지 모두 아쉬웠어요. 저라면 두 어플 중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메인 어플로 사용할 것 같습니다.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순위 TOP 5를 추천받은 당신을 위한 다음 글

     

    1. [랭킹] 나만의 취미 + 완벽한 데이트 코스까지!

     

    원데이 클래스 어플 추천 TOP 3 (Feat. 아이디어스, 프립, 솜씨당)

    요즘 원데이 클래스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원데이 클래스 어플 추천 TOP 3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어플은 아이디어스, 프립, 솜씨당입니다. 바쁜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랭킹] -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 줘~

     

    무료 소개팅 어플 추천 TOP 3 (feat. 2021 소개팅앱 현실적 후기)

    현대사회에서는 사람을 만나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무료 소개팅 어플을 찾으시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 소개팅 어플 추천 TOP 3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최근 무료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순위 TOP 5'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지루하고 단순한 데이트는 이제 그만! 이제는 재밌는 데이트 하시고 특별한 추억도 쌓아보세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