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소개팅 어플 순위 추천 TOP 3 (feat. 2021 소개팅앱 현실적 후기)

현대사회에서는 사람을 만나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무료 소개팅 어플을 찾으시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 소개팅 어플 순위 추천 TOP 3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최근 무료 소개팅앱이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소개팅 회사도 참 많이 늘었더라고요. 예를 들어, 아만다 어플, 스카이피플과 같은 소개팅 어플은, 이 분야에 익숙하시지 않은 분이라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각 소개팅 회사들이 추구하는 이상적인 소개팅 환경이 다른 만큼, 저는 다양한 유형의 소개팅 어플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무료 소개팅 어플 순위 추천 TOP 3

 

썸네일
썸네일

    1. 아만다 - 비주얼에 정점을 찍다.

     

    아만다-소개팅-어플
    아만다-소개팅-어플

    아만다 - 장점

     

    아만다는 주로 얼굴 평가로 널리 알려져 있는 어플입니다. 신규 회원이 직접 다양한 사람들에게 외모를 직관적으로 평가 받습니다. 최고 점수 4.5점 중 최소 3점 이상을 획득한 사람만 어플에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어플에 비해서 회원들의 외모 수준은 확실하게 보장되는 편입니다.

     

    또한, 회원 수도 60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소개팅 어플계에서는 상당히 큰 규모입니다. 아무래도 회원 수가 많아야 다양하고 활발한 소개팅 매칭이 가능하기에, 이 점은 확실한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만다 - 단점

     

    ☞ 앞서 아만다 어플의 장점이 회원들의 준수한 외모 수준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반대로 말하자면 이 부분이 단점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외모보다는 진실된 마음을 더 중시하시는 분들께는 적합하지 못한 어플일 수도 있겠습니다.

     

    비용적인 면에서도, 어플 자체는 무료이나 여러 상황에서 '리본'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가령, 서로 선호하는 이성과의 대화를 위해서는 리본을 소모해야 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신규 회원을 평가함으로써 무료 리본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이 그나마 위안거리입니다.

     

    ▼ 아만다에서 화폐와 같이 사용되는 '리본'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1년 7월 기준)

     

    아만다 리본 가격
    리본 3,000개 345,000원
    리본 1,000개 (실속형) 120,000원
    리본 500개 62,500원
    리본 300개 39,000원
    리본 100개 (인기) 13,500원
    리본 70개 9,800원

     

    사용 Point

     

    아만다 어플은 소개팅 매칭에서 외모를 우선 순위로 생각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실제 회원들의 평가를 통해 엄선된 사람만이 어플에 가입할 수 있기에, 외모적인 측면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2. 스카이피플 - 안정적인 사회적 지위

     

    스카이피플-소개팅-어플
    스카이피플-소개팅-어플

    스카이피플 - 장점

     

    스카이피플은 '서울대생이 만든 소개팅 어플'이라는 광고로 큰 주목을 끌었던 어플입니다. 서울대생이 어플을 제작한 만큼, 어느 정도 사회적 지위를 갖춘 사람들만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것이 그 특징입니다.

     

    특히, 남성분들의 가입 기준이 높은 편입니다. 주로 명문대 졸업생 및 재학생이거나, 전문직 종사자만이 가입할 수 있는 것이 그 특징입니다. 그에 반해, 여성분들의 가입은 비교적 자유로운 편입니다. 이런 점에서는 여성분들에게 참 매력적인 어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스카이피플 - 단점

     

    스카이피플은 매일 낮 12시 30분에 이성 매칭카드를 제시합니다. 이 중,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OK 카드'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이후, 상대 이성도 이에 응하여 OK 카드를 행사하면 서로의 개인정보를 확일 수 있는 구조입니다.

     

    그런데, 이때 사용되는 OK카드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합니다. 또한, OK카드도 '슈퍼 OK권, 프리미어 OK권'과 같이 다양한 종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두 가지 OK권의 경우에는 상대방의 OK비용을 상쇄시켜 주기에, 매칭 확률이 70%로 급상승하게 됩니다.

     

    ▼ 스카이피플 OK 카드 구매에 사용되는 '하트'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1년 7월 기준)

     

    스카이피플 하트 가격
    하트 750개 (실속형) 129,600원
    하트 360개 (인기) 64,800원
    하트 135개 25,900원
    하트 90개 17,200원
    하트 50개 10,300원
    하트 25개 5,100원

     

    사용 Point

     

    스카이피플 어플은 소개팅 매칭에서 사회적 지위를 가장 중시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특히, 남성분들의 사회적 지위가 확실하게 보장된다는 점에서 여성분들께 더욱 추천드립니다. 안정적인 스펙을 원하신다면, 스카이피플을 사용해 보시길 권합니다.

     

    3. 썸데이 - 공통적 관심사, 성격

     

    썸데이-소개팅-어플
    썸데이-소개팅-어플

    썸데이 - 장점

     

    썸데이 어플은 앞서 말씀드린 2가지 어플보다, 상대방의 내적인 부분에 더욱 중점을 둔 어플입니다. 상대방의 외모나 스펙보다는 나와 취향이 잘 맞는 사람, 스스럼없이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을만한 사람을 찾는 분들께 적합한 어플입니다.

     

    썸데이 어플은 주요 기능이 공통의 관심사나 취향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만큼, 가입 과정에서 22개의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이 과정에서, 사랑의 유형, 가치관, 연애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개팅 매칭은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썸데이 - 단점

     

    썸데이 어플의 경우에는 이상형을 11가지 기준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키, 체중, 체형, 혈액형, 담배, 음주 횟수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 중 나에게 적합한 조건에 맞춰서 소개팅 매칭을 하려면 '이상형 설정 (30일권)'을 구매하여야 합니다. 가격은 13,900원입니다.

     

    사용 Point

     

    썸데이 어플은 단순히 외모나 스펙보다 내면의 진실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여러가지 기준을 통해 나와 대화가 잘 통하는 상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썸데이 어플은 다른 어플들보다 과금 유도가 적다는 점에서 사용성 측면에서도 이점이 있습니다.

     

    무료 소개팅 어플 순위 추천 TOP 3를 추천받은 당신을 위한 다음 글

     

    1. [맛집] 광장시장 미슐랭 선정 육회맛집! 부촌육회를 만나다.

     

    [맛집] 종로 광장시장 육회 맛집, 부촌육회 솔직 후기! (feat. 미슐랭 맛집)

    ☞ 저는 일을 마치고 나서 소주 한잔이 당길 때, 보통 육회를 자주 찾습니다. 사실, 저는 육회를 정말 좋아해서 '닭 육회'까지 먹는 사람이기는 합니다만!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고, 결국 가장 많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랭킹] 아니, 무료 위치추적어플이 있다니! 주인장의 솔직 후기!

     

    무료 위치추적어플 TOP 3 (feat. Life360, 아이쉐어링, 파인드 마이 키즈)

    최근, 서울 주요 도심 한가운데에서도 강력범죄들이 자주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이나, 사랑하는 연인들은 참으로 걱정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무료 소개팅 어플 순위 추천 TOP 3'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방문자님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사랑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