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카페인 메가커피, 주문대에 서서 매일 어떤 음료를 마실지 고민하신다고요?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오늘은 메가커피 메뉴 추천 순위 BEST 8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했거든요! 저는 평소에 큰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 때문에 메가커피를 자주 가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오히려 메뉴 고르기가 어렵게 느껴졌어요.
이런 저의 경험과 여러 유튜버, 블로거의 리뷰를 참고하여 메가커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 8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메뉴의 칼로리도 적어두었으니, 이 글을 따라오시다 보면 고민 없이 메가커피 메뉴를 고를 수 있는 메가커피 마스터가 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메가커피 메뉴 추천 순위 BEST 8, 시작하겠습니다!
메가커피 메뉴 추천 순위 BEST 8 (Feat. 2022년 가격, 칼로리)
1. 꿀 아메리카노
꿀 아메리카노 - 메뉴 설명
☞ 아침 출근길, 점심 식사 후 가장 마시고 싶은 음료를 골라보자면 저는 시원한 아아를 고를 것 같은데요. 아아 한 모금 마셨을 때 그 시원한 기분이란, 정말 피로가 가시는 느낌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쓴 걸 좋아하지 않는데 어쩔 수 없이 아아를 마시게 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한 음료가 바로 꿀 아메리카노입니다.
☞ 꿀과 아메리카노의 조합이 많이 생소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아메리카노에 시럽을 넣은 것 같은 단맛이 아니라, 아메리카노의 씁쓸한 첫맛에 끝에 부드럽게 들어오는 꿀의 단맛이 생각보다 조화가 좋은 음료입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시는데 카페인 수혈이 필요해 어쩔 수 없이 아아 고르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시럽을 넣자니 건강이 걱정되고, 그냥 먹기는 싫을 때 추천드리는 음료입니다. 아마 한 입 하시고 나면 그냥 아메리카노로 돌아가긴 아쉬우실겁니다.
꿀 아메리카노 - 가격
☞ 2022년 3월 현재, 메가커피의 꿀 아메리카노는 2,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메가커피의 아메리카노가 아이스 기준 2,000원인 걸 생각했을 때, 비싸지 않은 금액입니다. 메가커피답게 타 커피 브랜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아메리카노와 꿀 아메리카노를 한 잔씩 구매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 가격이네요.
꿀 아메리카노 - 칼로리
☞ 메가커피 꿀 아메리카노의 칼로리는 102Kcal입니다. 아메리카노보다는 높은 가격이지만, 에이드나 스무디 같은 음료에 비해서는 확실히 낮은 칼로리네요.
2. 티라미수 라떼
티라미수 라떼 - 메뉴 설명
☞ 가끔 달달한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때 있잖아요? 핫초코는 싫고, 모카는 좀 밍밍할 것 같을 때 추천드리는 음료는 바로 티라미수 라떼입니다. 달고, 크림이 가득하고, 코코아 파우더도 있는 음료, 이름처럼 티라미수 케이크를 꼭 닮은 음료입니다.
☞ 티라미수 라떼는 달달하고 살짝 초코와 카라멜 맛이 나는 커피에 생크림, 코코아 파우더가 올라간 커피입니다. 공식 설명에는 티라미수 소스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사람에 따라 초코맛이나 카라멜 맛으로 느껴진다고 합니다. 설명만 들어도 어떤 맛인지 상상이 가능한 음료네요.
☞ 티라미수 라떼 위에는 코코아 파우더가 잔뜩 올라가는데요. 드실 때 코코아 파우더가 목에 걸리는 경우가 아주 많다고 하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위의 크림을 코코아 파우더와 함께 떠먹다 절반 정도 드시면 섞어서 음료와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티라미수 라떼 - 가격
☞ 2022년 3월 현재, 티라미수 라떼의 가격은 3,900원입니다. 메가커피의 음료 중에서는 가격대가 꽤 있는 편이지만, 스타벅스 벤티 텀블러에 가득 차는 사이즈 음료라는 점에서는 역시 가성비가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역시 메가커피의 커피 라인에서는 가장 비싼 메뉴네요.
티라미수 라떼 - 칼로리
☞ 티라미수 라떼의 칼로리는 469Kcal입니다. 18Kcal인 아메리카노와 비교하면 꽤나 높은 칼로리죠? 정말 커피와 케이크까지 같이 먹고 싶을 때 시킬만한 당 충전 메뉴인 것 같습니다.
3. 토피넛 라떼
토피넛 라떼 - 메뉴 설명
☞ 사실 토피넛 라떼로 유명한 카페는 따로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토피넛 라떼하면 그 카페를 생각하실 것 같은데요. 메가커피도 토피넛 라떼와 토피넛 마끼아또를 출시할 만큼 토피넛에 진심인 브랜드입니다. 다만 커피가 들어가지 않아서, 커피가 들어간 토피넛 라떼를 원하신다면 샷 추가가 필요합니다.
☞ 메가커피의 토피넛 라떼는 맛이 진하고 고소해 호불호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인데요. 여기에 샷을 추가하면 맛이 더 깊어져 샷추가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약간 단 편인데, 핫으로 마셨을 때 더 달다는 평이 있어서 참고해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피넛 라떼 - 가격
☞ 2022년 3월 현재, 메가커피 토피넛 라떼의 가격은 3,800원입니다. 여기에 샷을 추가하면 500원이 더해져 4,300원으로 여전히 타 카페보다는 저렴해 가성비가 좋지만, 메가커피에서는 비싼 편에 속합니다.
토피넛 라떼 - 칼로리
☞ 메가커피 토피넛 라떼는 379Kcal입니다. 메가커피는 전체적으로 양에 비해 칼로리가 부담스럽지는 않은 편인데요. 토피넛 라떼 역시 부담 없이 마실 정도의 칼로리인 듯합니다.
4. 허니자몽블랙티
허니자몽블랙티 - 메뉴 설명
☞ 허니자몽블랙티는 이름처럼 스타벅스의 자몽허니블랙티의 맛을 내는 음료입니다. 자몽허니블랙티는 자허블이라고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그만큼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만한 음료입니다. 저도 한 때 이 음료 꿀 레시피만 찾아다니면서 먹을만큼 좋아했던 음료입니다.
☞ 허니자몽블랙티는 티백으로 우린 홍차에 자몽청이 들어간 달달하면서 향이 좋은 음료입니다. 자허블이 크게 유행하며 많은 카페에서 이 메뉴를 출시했는데, 메카커피는 티백을 넣어 오래 홍차를 우리며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단맛보다 자몽의 상큼한 맛이 강해 상큼한 음료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허니자몽블랙티 - 가격
☞ 2022년 3월 현재, 메가커피의 허니자몽블랙티는 3,500원으로 판매 중입니다. 양도 많고 자몽 반쪽과 얼그레이 티백이 들어있는 만큼 가성비 좋은 메뉴네요!
허니자몽블랙티 - 칼로리
☞ 메가커피의 허니자몽블랙티 칼로리는 233Kcal입니다. 이 정도 칼로리라면 하루 한 잔 정도는 가볍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유니콘 매직에이드(핑크/블루)
유니콘 매직에이드 - 메뉴 설명
☞ 유니콘 매직에이드는 메가커피만의 특별한 에이드입니다. 핑크와 블루 두 컬러로 판매 중인데, 핑크는 핑크-옐로우 그라데이션, 블루는 핑크-블루 그라데이션으로 예쁜 색이 특징입니다. 핑크 버전은 레몬이, 블루 버전은 라임이 들어가 둘 다 상큼한 맛의 에이드로 호불호 없는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유니콘 매직에이드를 주문하면, 음료를 받기 전에 핑크와 블루 원액을 부어줍니다. 이런 작은 퍼포먼스가 있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음료 위에 레몬과 라임 슬라이스가 올라가 있어서 보기에도 좋고 맛도 더 좋았습니다.
유니콘 매직에이드 - 가격
☞ 2022년 3월 현재, 메가커피 유니콘 매직에이드는 3,500원에 판매 중입니다. 대부분의 카페가 에이드 가격을 높게 책정하는 것을 생각했을 때, 가성비 넘치는 음료인 것 같습니다.
유니콘 매직 에이드 - 칼로리
☞ 메가커피의 유니콘 매직에이드는 핑크는 151Kcal, 블루는 237Kcal입니다. 핑크가 블루에 비해 훨씬 칼로리가 적어서 부담없이 마시기 좋은 에이드인 것 같아요.
6. 체리콕
체리콕 - 메뉴 설명
☞ 체리콕은 실제로 제가 정말 사랑하는 음료인데요. 체리청에 콜라가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달달 상큼한 체리 맛에 콜라의 단맛이 더해져 중독성이 강한 음료입니다. 보통 콜라 캔을 따서 부어주시는데, 그 덕분에 강한 탄산이 목에서 톡톡 쏘면서 시원한 맛을 더해줍니다.
☞ 메가커피 체리콕은 체리청이 가득 들어가서 음료를 마시면서 체리 조각을 씹어먹는 재미도 있는데요. 다른 곳에서도 체리콕을 시켜봤지만 특히 메가커피가 체리청에 체리가 많이 들어가서 맛있는 것 같아요. 얼음을 적게 요청하시면 체리를 먹기 편하답니다!
체리콕 - 가격
☞ 2022년 3월 현재, 메가커피 체리콕은 3,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메가커피의 에이드 라인에서는 가장 저렴한 가격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달달 시원한 맛 때문에 많은 분들이 주문하시는 메뉴가 된 것 같습니다.
체리콕 - 칼로리
☞ 체리콕의 칼로리는 510Kcal입니다. 아무래도 캔 콜라에 체리 청이 들어가다 보니 칼로리가 높은 편이네요. 저도 칼로리를 확인하고 나니 자주는 못 먹을 것 같습니다.
7. 플레인 퐁크러쉬
플레인 퐁크러쉬 - 메뉴 설명
☞ 커피는 싫고, 에이드도 싫다! 그런 분들께 추천드리는 메뉴는 바로 플레인 퐁크러쉬입니다. 메가커피는 퐁크러쉬를 플레인, 딸기, 바나나 세 버전으로 출시할 정도로 자신있어 하는 메뉴인데요. 조리퐁이 올라가 바삭바삭하게 씹히는 맛이 매력적인 음료입니다.
☞ 플레인 퐁크러쉬는 조리퐁과 함께 갈아 만든 프라페에 잔뜩 올라간 조리퐁으로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인데요. 특히 메가커피 퐁크러쉬는 조리퐁이 정말 가득 올라가서 조리퐁 좋아하신다면 단연 최애일 음료입니다. 시원 달달한 맛에 바삭한 조리퐁까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가 있는 음료인 것 같습니다.
플레인 퐁크러쉬 - 가격
☞ 2022년 3월 현재, 메가커피 플레인 퐁크러쉬는 3,900원에 판매 중입니다. 프라페가 이렇게 저렴하다니, 메가커피 가성비는 가격을 알아볼 수록 놀랍네요.
플레인 퐁크러쉬 - 칼로리
☞ 플레인 퐁크러쉬의 칼로리는 496Kcal입니다. 프라페인 데다가 양도 많다 보니 역시 칼로리가 낮은 편은 아니네요. 참고용으로 알려드리자면, 바나나 퐁크러쉬는 622Kcal랍니다.
8. 스트로베리치즈홀릭
스트로베리치즈홀릭 - 메뉴 설명
☞ 딸기 음료가 없어 아쉬우셨죠? 메가커피의 핫한 딸기 음료인 스트로베리치즈홀릭은 딸기요거트스무디에 휘핑크림과 딸기 쿠키 크런치, 치즈케이크 큐브가 올라갑니다. 딸기와 치즈의 조합, 실패할리 없는 조합인데요. 그래서 처음 출시했을 때부터 많은 분들이 찾는 음료가 된 것 같습니다.
☞ 스트로베리치즈홀릭은 달콤 새콤한 딸기요거트스무디 위에 달고 부드러운 휘핑크림이 가득 올라가 따로 먹었을 때, 같이 먹었을 때 모두 맛이 좋은데요. 치즈케이크 큐브는 뉴욕치즈케이크 맛이 난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처음에는 따로 먹다가 휘핑을 섞어 부드럽게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트로베리치즈홀릭 - 가격
☞ 2022년 3월 현재, 스트로베리치즈홀릭는 4,500원에 판매 중입니다. 메가커피에서도 비싼 라인에 속하는데, 양이나 치즈케이크 토핑 등을 봤을 때는 그럴만 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스트로베리치즈홀릭 - 칼로리
☞ 스트로베리치즈홀릭의 칼로리는 593Kcal입니다. 치즈케이크 큐브나 휘핑크림이 올라가 칼로리가 높은 편이네요. 가끔 용기 내어 마실 수 있는 칼로리인 것 같습니다.
메가커피 메뉴 추천 순위가 궁금했던 당신을 위한 관련 글
1. 커피보다 강력한 카페인 수혈이 필요하다면?
2. 평소 마시던 음료 칼로리에 놀라 다이어트를 결심했는데, 야식이 먹고 싶다...?
오늘은 '메가커피 메뉴 추천 순위 BEST 8'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메가커피 마스터가 되셨나요? 이제 고민없이 메가커피의 메뉴를 즐기실 시간입니다!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지금, 다른 방문자가 읽고 있는 글 >
↓↓↓↓ ↓↓↓↓
[Ranking] - 편의점 맥주 추천 순위 BEST 8 (2022)
[랭킹, 비교, 통계] - 전차책 구독 어플, 앱 추천 순위 BEST 4 (2022년 Ver.)
[Ranking] - 연령대 별 여자향수 추천 BEST 8 (Feat. 성년의 날 선물)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