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6 (Feat. 안마의자 가격 비교)

최근에 할아버지 생신 선물을 위해서 안마의자를 알아봤었는데요. 생각보다 브랜드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발로 뛰며 알아본 내용을 꾹꾹 담은 글을 적어보려 합니다. 바로 안마의자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6입니다

제가 안마의자 보러 다닐 때도 정말 많은 분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를 구매하러 오셨더라고요. 그만큼 안마의자가 어르신들께 호불호 없이 환영받는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제가 직접 매장을 방문해서 조사한 안마의자 가격 비교 정보를 참고하시면, 조금 더 쉽게 만족도 높은 효도선물을 고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안마의자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6 (Feat. 안마의자 가격 비교)

    1. 오씸(OSIM)

     

    오씸-안마의자
    오씸-안마의자

    오씸(OSIM) - 설명

    ☞ 처음 소개드릴 브랜드는 오씸입니다. 아마 국내의 안마의자 브랜드 중 가장 프리미엄 브랜드일 텐데요. 1980년 시작된 브랜드로 영양제로 유명한 GNC 리테일러와 Tea 브랜드 'TWG'의 모기업입니다. 오씸은 세계 최초로 스마트 마사지체어를 개발한 회사이기도 합니다.

    ☞ 오씸은 프리미엄 브랜드답게 가격대도 다소 높은 편에 속합니다.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200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가 있지만, 확실히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는 아닙니다. 그럼에도 다양한 기술에서 앞서 나가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오씸(OSIM) - 추천 모델

     

    ☞ 오씸에서 제가 추천드리는 모델은 유디럭스 맥스입니다. 유디럭스 맥스는 홈페이지 기준 358만원으로, 중간 정도 가격대입니다. 쓸데없는 기능 없이 안마에만 치중한 모델로, 조작이 쉽습니다. 끼임 방지 안전 설계는 물론 다리 마사지기 내부의 커버 물세탁도 가능해 딱 안마만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 그보다 높은 단계의 모델로는 유러브 2S를 추천드리는데요. 유러브 2S는 홈페이지 기준 785만원으로, 고가의 모델입니다. 유러브 S2는 오씸 앱과의 연동으로 마사지 컨트롤이 가능하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는 마사지 코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안마의자
    바디프랜드-안마의자

    바디프랜드 - 설명

     바디프랜드는 우리나라 안마의자 시장에서 가장 이름있는 브랜드인데요. 최근에는 손흥민과 페이커가 사용하는 안마의자로도 유명한 것 같습니다. 또, 최초로 청소년 안마의자를 출시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안마의자가 아닌 정수기, 침대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는 독특하게도 람보르기니, 마블과의 콜라보도 진행했었는데요. 특히 람보르기니와의 콜라보의 경우, 람보르기니의 외형을 본뜬 안마의자를 한정판으로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국내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콜라보라서 신기하네요.

    바디프랜드 - 추천 모델

     

    ☞ 바디프랜드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모델은 팬텀 2 브레인입니다. 가격은 홈페이지 기준 500만원으로 중고가 모델입니다. 팬텀 2 브레인은 기본적인 기능은 모두 들어가 있고, 명상 등 브레인 마사지 기능이 있어서 수험생과 함께 쓰기도 좋은 안마의자입니다. 골프와 숙취해소 모드가 있다는 점도 매력 요소일 것 같네요. 

    ☞ 제가 직접 바디프랜드를 방문해 추천받았던 모델은 더 파라오였습니다. 더 파라오는 홈페이지 기준 620만원으로 고가 모델입니다. 무려 47개의 안마 프로그램과 심상 모드가 있고 에어백 부위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해 어르신들께 인기가 많은 모델이라고 합니다.

    3. 코지마

     

    코지마-안마의자
    코지마-안마의자

    코지마 - 설명

     중간 정도 가격대의 안마의자를 보신다면, 코지마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코지마는 가수 장윤정 씨가 모델이라서 어르신 분들께서도 어색하시지 않은 브랜드입니다. 특히 코지마는 전국의 마트나 갤러리 등 다양한 곳에서 쉽게 볼 수 있어서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 대부분의 브랜드의 경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이번에 코지마에 대해 찾아보다 보니 6월에 SSG나 위메프 등의 사이트에서도 행사를 진행 중이더라고요. 다만 코지마는 유독 인터넷에서 리퍼 제품 판매가 많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코지마 - 모델 추천

     

    코지마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모델은 카이저입니다. 가격은 홈페이지 기준 348만원으로 중간 정도의 가격대입니다. 카이저는 영화 기생충에도 나왔던 안마의자인데요. 무릎까지 에어마사지가 가능하고, 마사지볼 자체에 온열 기능이 있어서 어르신들이 사용하시기 좋을 모델입니다.

    코지마에서 추천드리는 다른 모델은 마스터 블랙입니다. 가격은 홈페이지 기준 428만원으로, 중간 정도의 가격대입니다. 이 모델은 23가지의 자동 안마 코스가 있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커스텀도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LCD 리모컨으로 작동하는데 인터페이스가 단순해서 부모님이 사용하시기에도 어렵지 않습니다. 

     

    4. 휴테크

     

    휴테크-안마의자
    휴테크-안마의자

    휴테크 - 설명

     휴테크는 2010년 시작한 정우성이 모델인 브랜드로 5월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하면서 온라인에서 인기가 많았던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가 많지만, 특히 저가 모델을 중심으로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다만 고가 모델의 경우 앞서 말씀드린 오씸 정도의 가격입니다.

     휴테크는 특히 서울 곳곳에 매장이 많은 편입니다. 저가 모델의 경우 온라인 상에서 평가가 나쁘지 않았지만, 중고가 모델의 경우에는 종종 안 좋은 후기도 보였기 때문에 꼭 매장을 방문해서 직접 보시고 구매하시는 쪽을 추천드리는 브랜드입니다.

    휴테크 - 추천 모델

     

    휴테크에서 소개드리고 싶은 모델은 컴마입니다. 컴마는 홈페이지 기준 119만원으로 가성비 좋은 저가 모델입니다. 컴마는 안마에만 치중한 모델로, 부가적인 기능은 거의 없는 편입니다. 다만 기본적으로 안마와 관련한 기능들은 다 있고, 디자인이 예쁜 편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모델은 카이입니다. 카이는 종류가 많은데, 홈페이지 기준 510만원 ~ 690만원 정도, 온라인 기준 440만원 ~ 500만원 정도의 중고가 라인입니다. 카이는 음파 진동 마사지가 특징인데요. 음파 진동 모듈이 들어가 마사지뿐이 아니라 몸속까지 풀어주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5. 제스파

     

    제스파-안마의자
    제스파-안마의자

    제스파 - 설명

     제스파는 1993년 태광그린으로 시작해 약 30년이 된 브랜드입니다. 국내 소형 안마기 부분 시장 점유율 1위의 브랜드로, 가성비 좋은 모델을 앞세워 최근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온라인에서도 대부분의 안마의자가 평이 좋았고, 다양한 기능도 많았습니다.

    제스파는 앞서 소개해드린 모든 브랜드를 직접 본 제가 선택하게 된 브랜드입니다. 저는 안마의자를 볼 때 가성비, 너무 어렵지 않은 기능, AS 등을 중점으로 봤는데요. 제 기준에서는 제스파가 평도 좋았고 기능도 편리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스파 - 추천 모델

     

    ☞ 제스파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모델은 컴포르테입니다. 컴포르테는 홈페이지 기준 290만원, 온라인 기준 15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저가 모델에 속합니다. 컴포르테는 후방에 5cm만 있으면 설치가 가능하고 지압, 두드림 등 안마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더한 모델입니다.

    제가 선택한 모델은 더 클랑인데요. 더 클랑은 홈페이지 기준 450만원, 온라인 기준 190만원대의 가격으로 저가 모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 클랑은 기본 안마 기능은 다 있는데 블루투스 연동이 가능하고, 음성인식 기능이 있어 어르신들께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음성인식이 꽤 잘 되는 편이었습니다.

     

    6. 세라젬

     

    세라잼-안마의자
    세라잼-안마의자

    세라젬 - 설명

     세라젬은 1988년부터 일찍이 홈헬스케어(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에 뛰어든 회사입니다. 세라젬의 대표 상품인 침대형 척추온열기는 이미 미국 FDA, 유럽의 CE, 중국의 CFDA 등 세계 각국의 보건당국으로부터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런 세라젬이 야심차게 안마의자 시장에도 진출했습니다. 디자인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려는 '헬스테리어(Health + Interior)'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하는데, 실제로도 세라잼의 파우제(PAUSE) 모델은 제가 본 안마의자 중에서 제일 깔끔하고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세라젬은 안마의자 구매가보다 압도적으로 저렴한 금액으로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예를 들어, 세라젬의 히트 상품이자 최대 인기 모델인 파우제 M2는 구매가는 249만원이지만, 렌탈로 이용하게 되면 월 59,800원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세라잼 - 추천 모델

     

    세라잼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모델은 '파우제(PAUSE) M2'입니다. 파우제 M2는 기존의 M1 모델에서 온열기능과 마사지 기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인데요. M1에 비해서 부드러워진 느낌과 온열기능의 시너지 효과가 상당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파우제 M2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모델이 바로 2022년에 출시된 파우제 디코어(PAUSE D.CORE)입니다. 근육 결림이 잦은 부위는 속 깊은 곳까지 지압해주는 기능인 '심층 마사지' 기능을 새롭게 탑재한 것이 그 특징입니다. 사용자들의 후기를 들어보면, 다른 안마의자에 비해서 사람 손과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안마의자 브랜드 추천, 안마의자 가격 비교가 궁금했던 당신을 위한 추천 글!


    1. 효도 선물에 보청기를 빼놓을 수 없지!

     

    보청기 가격, 보청기 정부 지원금 받는 절차! (Feat. 노인 보청기 추천)

    나이가 들면 신체에 노화가 오는 것은 지극히 자연적인 현상입니다. 지하철을 타면 간혹 나이 지긋하신 분이 귀에 보청기를 착용하고 계신 모습도 종종 볼 수 있지요. 저는 지인에게 괜찮은 보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각종 선물로 목돈 모으기 어려우신가요? 무료 가계부 어플 추천!

     

    무료 가계부 어플 추천 순위 BEST 5 (안드로이드, 아이폰)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실로 제 통장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저는 얼마 전부터 작고 소중한 제 월급을 지켜보고자 가계부 어플을 사용하고 있답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안마의자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6'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브람스, 코웨이 등 다른 브랜드들도 있었지만, 가격대 별로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브랜드를 알차게 가져왔으니 좋은 선물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 [브랜드 랭킹]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