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네이버 브이앱(V Live) 원본영상 다운로드 방법! - 1분컷 (Feat. BTS 브이앱)

∴ 과거에는, 우리나라는 전형적인 제조업 중심국가의 색채가 강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삼성, LG, 한화와 같은 대기업의 행보나 주가가 연일 화제가 되기는 합니다만.

 

∴ 그런데, BTS의 인기로 대표되는 이른바 '한류'의 등장은 우리나라 산업의 패러다임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 얼마 전, 아재인 저도 알고 있는 BTS가 우연히 브이앱(V앱)을 진행하는 걸 보게 되었습니다. 상당히 매력적인 그룹이더군요. V앱 영상을 소장하고 싶을 정도였으니, 말 다했죠.

 

☞ 저뿐만이 아니라 많은 BTS, 한류 팬분들이 좋아하는 아이돌이나 가수의 브이앱을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있을 것이라 생각하여, 브이앱을 원본화질로 다운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1. 브이앱 원본 초간단 다운로드! (1분컷)

 

▲ 1. 우선, VLIVE(브이앱) 채널에 접속하세요.

 

▲ 2. 다운받을 영상을 우클릭하여, '링크 복사'를 누릅니다.


▼  아래의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Naver V Live - Video/Subtitle Links

Get direct video/subtitles download links for Naver V Live broadcasts.

home.soshistagram.com


▼ 3. 영상 링크를 Ctrl + V 하여 붙여넣고, 화살표 버튼을 눌러주세요.

 

▼ 4. 원하시는 영상화질을 선택하시고, 해당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5. 새로운 창이 뜨면, 마우스 우클릭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해주세요.

 

 6. 원본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즐겨주세요!


이상으로, 아주 간단하게 브이앱(VLive) 영상을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BTS 같은 세계적 인지도를 가진 한국 그룹이 더욱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덕질하세요~!

 

저는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여기까지, Astralo's 정보글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한번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