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솔직 후기 & 가격, 맵기, 인기 메뉴 추천까지!

최근 떡볶이 프랜차이즈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세상 물정에 어두운 저도, 소위 말하는 '응급실 떡볶이', '죠스 떡볶이' 같은 가게들은 여러 차례 그 이름을 들은 바 있었지요.

 

그러던 차에,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요즘 서울 및 수도권을 주변으로 아주 인기몰이 중이라는 '삼첩분식'이라는 가게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다는 '삼첩분식 로제떡볶이'를 여러분들께 한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흔히들 말하는 내돈내산 후기이니, 믿고 보셔도 좋습니다!


+) 최근 방문했던 독특한 떡볶이집, [상도동 닭떡볶이] 궁금하시다면!

 

[골목식당] 상도동 닭떡볶이집, 오칠닭떡 솔직 리뷰!

여러분, 혹시 예능 프로그램 자주 보시나요? 저는 정말 가끔(?) 시간 여유가 있을 때만 한 번씩 보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런 제가 꼭 빼놓지 않고 보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백종원의 골목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솔직 후기! & 가격 및 메뉴 추천

 

    1.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후기부터! (feat. 내돈내산)

     

    ▼ 저는 삼첩분식의 로제떡볶이를 [패키징 및 구성], [맛 평가], [최종평가] 순서로 평가해 보았습니다.

     

    1-1) 로제떡볶이 [패키징 및 구성]

     

    ▲ 우선, 삼첩분식 패키징은 다시 보아도 참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 삼첩분식의 기본 패키징은 왼쪽과 같이 레트로한 감성이었고, 이번에는 봄을 맞아 오른쪽에 보이는 새로운 패키징을 내어놓았습니다.

     

    ▲ 우선, 제가 주문한 [로제떡볶이 세트]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인 메뉴인 로제떡볶이와 서브메뉴인 닭발튀김과 감자폭탄이 보입니다.

     

    ▲ 기타 구성으로는 닭발튀김 및 감자폭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스가 눈에 띕니다. 또, 떡볶이 프랜차이즈 치고는 독특하게 단무지가 함께 왔습니다.

     

    1-2) 로제떡볶이 & 사이드 메뉴 [맛 평가]

     

    우선, 메인 메뉴인 로제떡볶이는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국물 떡볶이의 정석이었습니다. 로제떡볶이 특유의 꾸덕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이 참 끌리는 맛이더라고요. 어묵과 메추리알도 궁합이 좋았습니다.

     

    +) 어르신들이 드시기에는 아무래도 조금 짭짤하다는 점이 유일한 단점(?) 정도입니다.

     

    +) 저희가 선택한 맵기 단계는 [쓰으읍(2단계)]였습니다. 지나치게 매운맛은 아니었고, 은은하게 매콤함이 퍼지는 정도였습니다.

     

    이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삼첩분식에서 로제떡볶이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닭발튀김'입니다.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떡볶이 소스에 살짝 찍어 드시는 것이 국룰!)

     

    로제떡볶이의 꾸덕함이 조금은 느끼해질 때쯤, 바삭한 감자폭탄도 한 입 베어 물어보세요! 궁합이 좋습니다.

     

    1-3)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최종평가]

     

    ☞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삼첩분식 로제떡볶이에 대한 총평을 해보려고 합니다. 삼첩분식 로제떡볶이를 한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달달, 매콤한 이색 국물떡볶이" 정도로 말할 수 있을 듯합니다. 떡볶이가 먹고 싶은데, 오늘은 왠지 모르게 기존 떡볶이가 당기지 않을 때, 이 떡볶이를 추천합니다!

     

    2.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가격, 맵기, 인기 메뉴 추천

     

    이제, 로제떡볶이의 가격과 맵기, 그리고 인기 메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2-1) 로제떡볶이 가격 정보 (배민 기준)

     

    저희가 주문한 [로제떡볶이 세트]는 배민 기준으로 17,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최근 국물 떡볶이가 비싼 몸이 되었기 때문에, 이 정도 가격이면 합리적인 수준으로 보입니다.

     

    +) 추가적으로, 2,5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치즈사리]도 추가해서 드실 것을 추천합니다. 듬뿍 올려진 치즈가 떡볶이의 맛을 극대화시켜 줍니다.

     

    2-2) 로제떡볶이 맵기 정도

     

    삼첩분식 로제떡볶이의 맵기는 4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쓰읍(0단계), 쓰읍(1단계), 쓰으읍(2단계), 쓰으으읍(3단계) 순으로 점점 더 매워집니다.

     

    Astralo가 생각한 주관적 맵기 정도를 표로 한 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안쓰읍(0) 쓰읍(1) 쓰으읍(2) 쓰으으읍(3)
    달콤! 살짝 매콤 라이트한 신라면 Light 붉닭볶음면

     

    2-3) 삼첩분식 인기 메뉴 추천!

     

    마지막으로, 삼첩분식에서 가장 인기 있는 떡볶이 메뉴를 추천해 드릴게요!

     

    배민 기준으로, 삼첩분식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감자폭탄 떡볶이], [로제떡볶이 세트], [크리스피무뼈닭발세트]입니다.


    지금까지, 오늘은 '삼첩분식 로제떡볶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Hot한 로제떡볶이, 저녁에 입이 심심할 때, 강추합니다!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골목식당, 맛집, 배달] - [배달음식]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