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로 편의점 결제 할인받는 방법!

학생분들이나 직장인 분들의 경우 편의점 자주 이용하실 텐데요. 오늘은 카카오페이로 편의점 결제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계좌이체나 카카오톡 선물하기 용으로만 카카오페이를 이용하시던 분들이라면 놓치고 있었을 수 있는 혜택이니 주목해주세요!

 

저는 보통 편의점에서 카드로 결제했었는데, 지갑을 두고 나가서 카카오페이로 한 번 결제한 후부터 카카오페이 결제를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결제도 알 리워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일정 금액을 페이백 받는다는 기분도 들어서 좋더라고요.

 

제가 직접 이용해 보고 꿀팁만 골라 적는 카카오페이로 편의점 결제 후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로 편의점 결제 할인받는 방법!

    1.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사용처

     

    카카오페이-오프라인-사용처
    카카오페이-오프라인-사용처

    ☞ 많은 분들이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내에서, 수수료 없이 계좌 이체하거나 기프티콘을 선물할 때 쓰셨을 텐데요.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오프라인의 다양한 곳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평소에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자주 방문하는 스타벅스, 편의점에서부터 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까지 카카오페이의 오프라인 사용처는 매우 다양합니다. 저는 그 사용처를 보기 쉽게 정리하였습니다.

     

    ▼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처를 표로 정리하였습니다.

     

    분류 사용처
    편의점 GS25, 세븐일레븐, CU, 미니스톱, 이마트 24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NC 백화점, 스타필드, 신세계 아울렛, 롯데 아울렛, 뉴코아 아울렛, 2001 아울렛 등
    카페 스타벅스, 이디야, 아티제, 공차, 폴바셋, 빽다방, 드롭탑, 할리스, 커피빈, 아마스빈 버블티 등
    여가 다이소, 올리브영, 세포라, 러쉬 등 뷰티
    롯데리아, 아웃백, 라그릴리아, 매드포갈릭, 애슐리 등 외식
    하이마트, 전자랜드, 에이스침대 등 가전/가구
    CGV, 교보문고, 핫트랙스, 아트박스, 카카오프렌즈 등 문화
    롯데월드, 에버랜드, 한화호텔, 서울타워 등 레저
    주유 GS 칼텍스, S-OIL

     

    2.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방법

     

    카카오페이-오프라인-결제-방법
    카카오페이-오프라인-결제-방법

    ☞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 어플과 카카오톡 어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어플의 경우 더보기 탭 상단의 결제 버튼을 눌러 오프라인 결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 바코드나 QR코드를 제시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상단 중앙의 버튼을 이용해서 QR코드를 촬영해 결제도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으로 QR체크인을 할 때 쉐이크 기능 쓰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카카오톡에서 쉐이크 기능으로 바코드 실행 설정도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에서 바코드를 실행하신 후, 바코드 가장 오른쪽 하단 핸드폰 모양 아이콘을 통해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페이 어플의 경우 메인 화면 왼쪽 아래의 결제 버튼을 눌러 오프라인 결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어플에서도 카카오톡과 같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어플에서는 하단 중앙의 버튼을 통해 QR코드를 촬영해 결제도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 모두 결제를 위해서는 계좌나 카드 연결이 필요합니다.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 모두 결제 탭 하단의 결제수단을 오른쪽으로 슬라이드한 후 카드 등록 버튼을 통해 카드 연결이 가능합니다. 

     

    3. 카카오페이 멤버십 기능

     

    카카오페이-멤버십-기능
    카카오페이-멤버십-기능

    카카오페이에는 멤버십 기능이 있는데요. 카카오페이에서 바코드 하나로 다양한 가맹점의 포인트를 한 번에 적립할 수 있게 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경우,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신세계나 롯데, 현대백화점부터 주유소, 항공, 호텔, 카페, 뷰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멤버십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S25와 미니스톱의 경우 상시 멤버십 혜택도 있다고 하니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설정해두시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멤버십 기능은 카카오톡은 결제 바코드 상단의 멤버십 탭, 카카오페이는 메인화면 하단 중앙의 멤버십 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상단의 바코드 설정하기를 누른 후, 바코드 왼쪽 위의 제휴사 추가 버튼을 눌러 제휴사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가능하니,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4. 카카오페이 결제 혜택

     

    카카오페이-결제-혜택
    카카오페이-결제-혜택

    ☞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런 혜택은 카카오톡의 경우 바코드 상단의 혜택 탭에서, 카카오페이의 경우 하단의 혜택 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혜택과 다양한 어플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했을 때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모두 정리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후에 알 리워드로 적은 금액이지만 페이백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알 리워드는 십원 단위라서 적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가끔 편의점 20% 할인 쿠폰이나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쿠폰을 주기도 합니다. 이런 쿠폰은 매장에 방문해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카카오페이로 편의점 결제 할인받는 방법을 읽은 당신을 위한 다음 글

     

    1. 카카오페이로 선물할 수 있는 숙취해소제는?

     

    숙취해소제 추천 BEST 7 (Feat. 편의점 숙취해소제)

    오늘은 숙취해소제 추천 BEST 7을 준비했습니다. 숙취해소제는 대부분 술 마시기 전후에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사드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편의점 숙취해소제 위주로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피곤한 아침, 달달한 커피 한 잔은 필수!

     

    편의점 커피 추천 순위 BEST 7 (2021년)

    다들 아침 출근길, 등굣길에 커피 사들고 가시죠? 그래서 오늘은 편의점 커피 추천 BEST 7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편의점 커피는 아카페라, 바리스타룰스, 스페셜티 카페라떼, 마이 카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카카오페이로 편의점 결제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고 할인 혜택 챙겨보세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Must have 생활꿀팁] - [금융, 경제 지식]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