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예약 어플 추천 순위 BEST 7 (2022)

어디 놀러 가기 어려운 요즘, 호캉스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순위 BEST 7을 준비했습니다. 어플마다 다양한 이벤트,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확인하시고 더 좋은 호캉스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큰 마음 먹고 가는 호캉스인데, 막상 가서 실망스러우면 안 되잖아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어플들은 근처 맛집이나 호텔 내 식음업장 예약은 물론, 레저 예약까지 가능하니 알찬 여행 즐기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2년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순위 BEST 7 시작하겠습니다!

 

호텔 예약 어플 추천 BEST 7 (2022)

    1. 데일리 호텔(DAILYHOTEL)

    데일리호텔-어플
    데일리호텔-어플

    데일리 호텔 특징

     

    ☞ 데일리 호텔은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이벤트가 특징입니다. 특가로 당일 올라오는 다이닝 할인 예약이나, GOLD 회원 할인은 보통 10%~30% 정도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호텔 이외에도 펜션/캠핑/리조트와 같은 숙소, 오마카세/호텔 뷔페/레스토랑 예약과 레저 예약까지 한 번에 가능합니다.  

     

    데일리 호텔 특징

     

    ☞ 검색 기능이 깔끔한 편입니다. 인기검색 태그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또, 간단한 절차를 거치면 누구나 GOLD 회원이 될 수 있는데요. GOLD 회원만의 적립, 쿠폰 혜택이 있어 타 어플보다 할인의 폭이 비교적 큰 편입니다. 기념일이 있을 때 컨셉 별로 추천 숙소를 제공해주는데, 숙소 고르기 어려우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데일리 호텔 단점

     

    초반에 비해 제휴 혜택이 많이 약해졌습니다. 2월 현재 카카오페이 제휴 할인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검색 시 옵션 검색을 제공하고 있으나,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욕조 옵션을 선택했을 때, 욕조가 있는 곳도 필터에서 걸러져 사실 상 사진을 하나씩 보면서 해당 옵션을 찾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여기어때

     

    여기어때-어플
    여기어때-어플

    여기어때 특징

     

    여기어때는 다양한 제휴 혜택과 친절한 인터페이스가 특징입니다. 또, 호텔 공동구매를 진행해 저렴한 가격에 특급호텔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블랙으로 5성급 호텔을 나눠둔 것이 특징으로, 단독특가나 패키지도 제공하기 때문에 5성급 호텔 예약을 계획 중이시라면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

     

    여기어때 장점

     

    ☞ 여기어때는 월 별 혜택이 다양하고,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합니다. 특히 맛집 기능에서 레스토랑 위주였던 데일리 호텔과는 다르게 일반 식당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을 판매합니다. 또, 게하/한옥/반나절호캉스와 같이 숙소를 세부적으로 분류해둬 검색이 쉽습니다.

     

    여기어때 단점

     

     여기어때 역시 필터에 문제가 많은 편입니다. 지역 설정을 서울로 해두더라도 근처 타 지역 숙소들이 같이 검색됩니다. 기능이 많은 것에 비해 인터페이스가 깔끔하지는 않아 과거 옥션 같은 약간의 정신없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회원 혜택들이 대부분 이전 결제자 대상인 것도 단점 중 하나입니다.

    3. 야놀자(yanolja)

     

    야놀자-어플
    야놀자-어플

    야놀자 특징

     

    ☞ 야놀자는 숙박에 교통수단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고속버스, KTX, 렌터카, 항공권 예약이 가능하며 고속버스 전노선 할인, 렌터카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숙박과 교통을 같이 예약할 겨우 최대 56%까지 할인 가능하니, 함께 예약하실 분들은 야놀자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야놀자 장점

     

     앞서 특징에서 언급해드렸던 것처럼 다른 교통수단을 함께 예약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서울 - 부산 여행의 경우, KTX 요금이 비싸지만 숙소와 함께 예약해 약 50%의 할인을 받으면 2명이서 숙소 값만으로 교통수단까지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키즈카페 특가 예약이 가능해 아이 두신 부모님들이 이용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야놀자 단점

     

    ☞ 야놀자는 기능은 많지만, 실속 있는 기능은 많지 않은데요. 큰 바운더리의 기능을 잘게 쪼개 둔 것 같습니다. 검색 기능 역시 깔끔하지 않고, 분류가 많아 확인이 어렵고, 필터 기능의 이용도 어려운 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설정해둔 날짜가 계속 바뀌는 것이 불편했습니다.

    4. 트리플(TRIPLE)

     

    트리플-어플
    트리플-어플

    트리플 특징

     

    트리플은 호텔 예약을 중심으로 발전한 다른 어플과 다르게 여행에 중심을 두고 발전한 어플입니다. 때문에 여행 코스나 다양한 레저 활동 정보를 제공합니다. 라이브로 해외여행을 하는 기분을 낼 수 있는 랜선 투어 상품도 있습니다. 해외 여행 정보와 해외 호텔 예약도 진행하며, 현재 여행 가능한 국가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니, 해외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이 참고하시기 좋은 어플입니다.

     

    트리플 장점

     

    트리플은 해외여행 부분이 많이 활성화되어있습니다. 때문에 특가 항공권 예약 정보를 제공합니다. 특이한 점은 전국 패키지여행 예약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은 어렵고, 국내에서 새로운 여행을 떠나고 싶으시다면 트리플의 투어 기능도 좋을 것입니다. 특가 숙소 기능으로 평소 가격보다 저렴한 호텔 예약도 가능합니다.

     

    트리플 단점

     

    간단한 인터페이스에 다양한 기능, 여행 정보 제공까지 가능한 트리플은 단점이 많지 않은 편인데요. 원래 해외여행이 강점인 어플이었기 때문에, 해외여행 계획 시 이용하는 것이 더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지금은 국내 여행 정보도 많이 제공하고 있으니, 여행 코스 계획이 어려우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5. 아고다(Agoda)

     

    아고다-어플
    아고다-어플

    아고다 특징

     

    아고다는 해외 기반의 호텔 예약 사이트로, 저렴한 가격에 호텔부터 레지던스까지 다양한 유형의 숙소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외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제공가와 부가세 포함가가 다른 경우가 있고, 숙소 이용 후 결제가 가능한 예약 패키지가 있습니다. 

     

    아고다 장점

     

     아고다는 아무래도 다른 어플보다 많은 숙소 정보를 가지고 있고,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일 것 같은데요. 특히 아고다에서 한정으로 나오는 특가는 특급호텔도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니, 호캉스를 계획 중이신 분들은 한 번씩 확인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검색 시 필터 기능이 잘 되어 있어서 번거롭지 않습니다.

     

    아고다 단점

     

    해외 기반 어플이다 보니 인터페이스가 조금 불친절한 편입니다. 검색이나 호텔의 성급 필터의 기준도 모호합니다. 또, 우리나라의 다른 예약 어플보다 결제 과정이 번거롭고, 제휴 할인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예약 후에 예약 내역이 가입 시 입력한 메일로 도착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 호텔앤조이(HOTELNJOY)

     

    호텔엔조이-어플
    호텔엔조이-어플

    호텔엔조이 특징

     

    호텔엔조이 어플은 최근 호텔엔조이 플러스로 자체적인 업그레이드가 있었는데요. 데일리 호텔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한달살이 기능과 해외호텔 기능이 더해졌습니다. 다만 타 어플처럼 식음업장, 레저 예약 기능은 없는, 숙소에 충실한 어플입니다.

     

    호텔엔조이 장점

     

    이벤트로 다양한 호텔의 단독 특가와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 다양한 지역의 호텔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위치나 추가 요금, 숙소 정보 등을 알차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변 명소 정보도 제공하니, 해외여행 시 호텔 중심으로 여행 코스 계획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엔조이 단점

     

    ☞ 업그레이드가 된 후 앱의 기능들이 아직 자리를 잡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주축이 될 것 같은 한달살이 기능은 아직 준비 중이고, 호텔엔조이가 단독 제공하는 오늘만 이 가격이나 테마 숙소 추천도 다른 앱에 비해 현저히 적습니다. 제휴 할인 등 다른 기능이 차차 도입된다면 기대되는 어플입니다.

     

    7. 호텔타임(HOTEL TIME)

     

    호텔타임-어플
    호텔타임-어플

    호텔타임 특징

     

    호텔타임은 특급호텔 객실을 최대 80% 할인가로 제공한다는 타이틀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때문인지 타 어플과 다르게 일반 모텔이나 글램핑 등의 숙소는 대상이 아닙니다. 심플한 인테리어로 특급호텔이나 고급리조트를 찾으시는 분들께 알맞을 어플입니다.

     

    호텔타임 장점

     

    특급호텔을 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특급호텔 브랜드 할인전을 하곤 하는데요. 2월 현재 진행 중인 메리어트 브랜드 할인전 같은 경우 국내 주요 특급호텔이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호캉스 계획 중이신 분들은 한 번 확인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호텔타임 단점

     

    호텔타임은 여기어때 컴퍼니의 어플인데요. 특급호텔을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는 타이틀만 봤을 땐 같은 숙소일 때 호텔타임 결제가가 더 저렴할 것 같지만, 실제로 비교해보니 여기어때의 결제가가 더 저렴했습니다. 다른 어플과 비교했을 때도 가격이 더 저렴하지 않아서, 다른 기능까지 있는 타 어플을 이용할 것 같습니다.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순위 BEST 7을 찾은 당신을 위한 관련 글

     

    1.  카카오페이로 호텔도 할인받는다고?

     

    카카오페이로 편의점 결제 할인받는 방법!

    학생분들이나 직장인 분들의 경우 편의점 자주 이용하실 텐데요. 오늘은 카카오페이로 편의점 결제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계좌이체나 카카오톡 선물하기 용으로만 카카오페이를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여행 코스 계획 세울 때는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순위 TOP 5 (Feat. 데이트팝, 대한민국 구석구석, 완벽한 하루, 오브코스, 대

    아직도 데이트할 때 밥, 카페, 영화만 무한 반복하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순위 TOP 5를 준비해봤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데이트 코스 어플은 데이트팝, 대한민국 구석구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순위 BEST 7'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계획에 맞는 어플로 저렴한 가격에 꽉 찬 호캉스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