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단백질 음료 추천 순위 BEST 5 (Feat. 다이어트 음료)

여름이 다가오니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편의점 단백질 음료 추천 순위 BEST 5를 준비했습니다. 다이어트하다 보면 밖에서 식사를 해결해야 할 때도 많은데, 매번 샐러드 가게 찾기 귀찮잖아요. 그럴 때 근처 편의점에서 식사대용으로 편하게 드실 수 있는 음료들로 준비해봤습니다.

 

저도 매번 다이어트 할 때마다 나가서 식사 해결하기 어려워서 위기에 봉착하고는 했었는데요. 요즘은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을만한 음료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근손실 걱정 없게 단백질 꽉 잡아줄 음료들만 가져왔으니, 끝까지 읽고 헬린이 탈출해보세요!

 

편의점 단백질 음료 추천 순위 BEST 5 (Feat. 다이어트 음료)

    1. 랩노쉬 드링크 루트

     

    랩노쉬-드링크루트
    랩노쉬-드링크루트

    드링크루트 - 설명

    드링크루트는 다이어터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랩노쉬에서 만든 비건 음료입니다. 구황작물이 들어간 100% 식물성 음료로 식이섬유 함유량이 높습니다. 유럽에서 100% 비건 인증도 받았다고 하니, 운동하시면서 식물성 식단 유지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스윗포테이토&펌킨 맛과 포테이토& 솔티드 카라멜 두 가지 맛이 있습니다. 정제 설탕을 쓰지 않았고 식물성 유산균을 넣어 소화와 배변활동에도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음료입니다. 저당 음료라서 당뇨 등 건강을 걱정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드링크루트 - 가격

     

    2022년 4월 현재, 랩노쉬 드링크루트의 가격은 230ml에 2,2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비건 음료이고 다양한 실험을 거쳤다보니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드링크루트 - 칼로리

    스윗포테이토&펌킨 맛은 95Kcal, 포테이토& 솔티드 카라멜은 100Kcal입니다. 단백질 함량은 5%밖에 되지 않지만, 식이섬유가 50% 이상 함유되어있어 다이어트 중 소화나 배변활동이 걱정이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 요플레 프로틴 요거트

     

    요플레-프로틴-요거트
    요플레-프로틴-요거트

    프로틴 요거트 - 설명

    요플레의 프로틴 고단백질 요거트는 단백질 18g이 함유된 플레인 맛과 단백질 17g이 함유된 딸기바나나 맛 두 가지가 판매 중입니다. 여성 하루 기준 단백질의 절반 정도를 채울 수 있는 단백질이 들어있어, 음료 하나로 쉽게 섭취 단백질 양을 채울 수 있습니다.

    한 끼 식사로는 아쉬울 수 있지만, 단백질 맛이 심하게 나지 않고 실제 요거트 맛에 가까워 인기가 많습니다. 딸기바나나 맛은 바나의 걸쭉함이 느껴져 호불호가 약간 갈릴 수 있다는 평도 있습니다.

    프로틴 요거트 - 가격

     

    2022년 4월 현재, 요플레의 프로틴 고단백질 요거트 가격은 210ml에 2,9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식사 대용으로는 살짝 아쉬운 용량에 용량 대비 가격이 비싼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프로틴 요거트 - 칼로리

    요플레의 프로틴 고단백질 요거트의 칼로리는 딸기바나나가 205Kcal, 플레인이 185kcal입니다. 지방이 7%, 포화지방이 17%대로 유제품인 걸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3. 빙그레 더단백

     

    빙그레-더단백
    빙그레-더단백

    더단백 - 설명

    빙그레의 더단백은 초코와 카라멜, 커피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세 가지 맛 모두 단백질 20g과 BCAA 4,200mg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나 헬스 하시는 분들께 인기가 많습니다. 단백질 20g도 우유 단백질로 함유되어 있어 특히 헬스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신다고 하네요.

    더단백에는 BCAA 3종과 필수 아미노산 6종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아미노산은 운동의 더 좋은 효과 발산을 도울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필요한 요소입니다. 또, 당과 지방이 1g 미만, 탄수화물이 7g 함유되어 있어 진정한 다이어트 음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단백 - 가격

     

    2022년 4월 현재, 빙그레 더단백의 가격은 250ml에 2,5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다른 음료보다 많은 단백질 함유량과 좋은 성분을 생각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더단백 - 칼로리

    빙그레 더단백 초코와 카라멜은 105Kcal, 커피는 110Kcal입니다. 세 가지 맛 모두 나트륨, 당, 지방이 5% 아래로 매우 낮은 편이고, 알룰로오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4. 풀무원 It's 프로틴

     

    풀무원-잇츠-프로틴
    풀무원-잇츠-프로틴

    It's 프로틴 - 설명

    풀무원의 It's 프로틴은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병이 판매된 인기 있는 단백질 음료입니다. 그레인, 디카페인 라떼, 초코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되었고, 15g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It's 프로틴은 실온 보관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 박스로 구매해 드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단백질 음료 특유의 향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단백질 음료 특유의 향이 적어 호불호 없이 마시기 좋습니다. 다만 설탕이 들어가 음료가 달다는 후기도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It's 프로틴 - 가격

     

    2022년 4월 현재, 풀무원 It's 프로틴은 250ml에 2,500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달달한 맛이라 이제 막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드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It's 프로틴 - 칼로리

    풀무원 It's 프로틴의 그레인은 155Kcal, 디카페인 라떼는 190Kcal, 초코는 205Kcal입니다. 설탕이 들어있어 당류는 다소 높은 편이지만 지방이나 포화지방은 일반 음료보다 낮은 편입니다.

     

    5.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아몬드브리즈-프로틴
    아몬드브리즈-프로틴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 설명

    아몬드브리즈는 아몬드 우유로 원래도 낮은 칼로리때문에 다이어트 음료로 유명한데요. 여기에 프로틴이 추가로 함유된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버전이 다이어터 분들께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아몬드브리즈 역시 실온 보관이 가능해, 박스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몬드 우유 특유의 맛이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요. 아몬드 우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아몬드 우유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레시피로도 응용이 가능해서, 구매해두시고 여러 곳에 활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 가격

     

    2022년 4월 현재, 아몬드브리즈 프로틴은 190ml에 1,2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굉장히 저렴하지만 용량이 적어서 과일과 함께 한끼 식사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 칼로리

    아몬드브리즈 프로틴의 칼로리는 65Kcal입니다. 단백질은 4.2g으로 많이 들어있지는 않지만 확실히 다른 프로틴 음료보다 칼로리가 낮아서, 쉐이크나 그래놀라와 함께 먹는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편의점 단백질 음료 순위가 궁금했던 당신을 위한 관련 글


    1. 다이어트 중인데 야식이 먹고 싶다면?

     

    다이어트 야식 메뉴 추천 TOP 5 (feat. 저칼로리 야식)

    다이어트와 야식이라니, 참 어울리지 않는 조합입니다. 그래도, 항상 운동과 식단 조절로 힘든 다이어트를 하고 있노라면 늘 야식이 생각나곤 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 야식 메뉴 추천 T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커피가 있다고?

     

    방탄커피의 정체, 레시피, 다이어트 후기까지? (feat. 방탄소년단)

    방탄커피라는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 저는 "방탄소년단이 새로 개발한 커피인가?" 하는 생각을 잠깐 했습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셨나요? 그렇다면, 이 글을 정독해 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편의점 단백질 음료 추천 순위 BEST 5'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한 단백질 음료로 건강 챙기며 다이어트하세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