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커피 메뉴 추천 순위 BEST 10 (Feat. 2022년 가격, 칼로리)

이디야 커피는 원조 가성비 카페인만큼 비슷한 가격대의 메뉴가 많아서 갈 때마다 고민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신 분들을 위해, 이디야 커피 메뉴 추천 순위 BEST 10을 준비했습니다. 이디야를 자주 방문하다 보니 소개드릴 메뉴들도 많네요.

 

예전에는 이디야 커피의 커피 라인 음료들이 맛이 없다는 말도 많았는데요. 저도 전에는 이디야에서 커피류를 잘 주문하지 않았었는데, 최근에 마셔보니 꽤 괜찮아졌더라고요. 이디야 커피 단골이 진짜 자주 마셔서 추천드리는 이디야 베스트 메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따라와 주세요!

 

이디야 커피 메뉴 추천 순위 BEST 10 (Feat. 2022년 가격, 칼로리)

    1. 토피넛 라떼

     

    토피넛-라떼
    토피넛-라떼

    토피넛 라떼 - 메뉴 설명

     

    ☞ 토피넛 라떼는 이디야 커피하면 생각나는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라떼이지만 커피가 들어가지는 않고, 견과류와 코코아가 들어가 달콤 고소한 맛의 음료입니다. 커피가 들어가지 않았지만 소량의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저도 토피넛 라떼 정말 좋아하는데요. 단종되었다가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부활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중간에 씹히는 견과류가 키포인트인 음료입니다. 샷이 들어간 토피넛 라떼를 원하신다면, 더블 토피넛 위드샷도 추천드립니다. 

     

    토피넛 라떼 - 가격

     

    2022년 5월 현재, 이디야 커피의 토피넛 라떼는 4,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디야의 메뉴 중에서는 약간 비싼 편에 속하는 메뉴이지만, 그만큼 맛있답니다.

     

    토피넛 라떼 - 칼로리

     

    이디야 커피 토피넛 라떼의 칼로리는 아이스 256Kcal, 핫 309Kcal입니다. 달달한 음료인데 생각보다 칼로리가 낮네요. 칼로리를 확인하니 더 자주 마실 것 같습니다.

     

    2. 콜드브루 크림넛

     

    콜드브루-크림넛
    콜드브루-크림넛

    콜드브루 크림넛 - 메뉴 설명

     

    이디야만의 메뉴인 콜드브루 크림넛은 마카다미아 향이 나는 달달한 라떼입니다. 마카다미아 향이 나는 우유에 콜드브루, 그리고 밀크폼이 올라가서 부드럽고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인기가 많았던 크림샷 라떼보다 맛있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콜드브루 크림넛의 경우 디카페인 버전의 메뉴도 있는데요. 일반 버전은 카페인 130mg이 함유된 반면, 디카페인 버전은 16mg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디야는 콜드브루 메뉴들에 한해서 디카페인 버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카페인 섭취가 불편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콜드브루 크림넛 - 가격

     

     2022년 5월 현재, 이디야 커피 콜드브루 크림넛의 가격은 4,500원입니다. 이디야 커피에서 가장 비싼 가격대의 메뉴입니다만, 손이 많이 가는 메뉴이다보니 조금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콜드브루 크림넛 - 칼로리

     

    ☞ 이디야 콜드브루 크림넛은 254Kcal입니다. 크림이랑 시럽이 들어간 메뉴인데도 생각보다는 칼로리가 낮은 편이네요!

     

    3. 모카칩 믹스치노

     

    모카칩-믹스치노
    모카칩-믹스치노

    모카칩 믹스치노 - 메뉴 설명

     

    모카칩 믹스치노는 이번 여름을 겨냥해 출시된 신메뉴입니다. 박막례 할머니와 이디야 믹스커피 콜라보로 출시된 메뉴로, 이디야 믹스커피가 들어가 달달하고 시원한 프라푸치노입니다. 컵에 뿌려진 넉넉한 초코시럽과 자바칩이 초코 맛을 더욱 살려줍니다.

     

    ☞ 믹스치노 라인은 메뉴에 꽂힌 초코픽 때문에 더욱 이슈가 되었는데요. 절대 먹으면 안 될 것 같이 생겼지만, 사실 초콜릿입니다. 실제로 먹어보니 옛날 파리바게트 케이크 위에 올라가던 화이트 초콜릿 맛이었습니다. 봉투로 저어 마시는 믹스커피가 생각나는 재밌는 디자인이네요.

     

    모카칩 믹스치노 - 가격

     

     2022년 5월 현재, 이디야 커피의 모카칩 믹스치노는 4,2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프라푸치노 라인이 가장 비싼 다른 카페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네요.

     

    모카칩 믹스치노 - 칼로리

     

    이디야 모카칩 믹스치노는 399Kcal입니다. 휘핑크림까지 올라가서 칼로리가 굉장히 높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낮은 칼로리라 다행입니다.

     

    4. 아샷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이디야커피-아샷추
    이디야커피-아샷추

    아샷추 - 메뉴 설명

     

    아이스티에 샷을 추가해 마시는 아샷추를 아시나요? 굉장히 유행했었는데, 그 레시피의 원조가 이디야입니다. 그렇다 보니 이디야에서 주문했을 때 가장 이상적인 맛을 느낄 수 있더라고요.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메뉴인데, 저는 참고로 호입니다. 마라탕처럼 은근 중독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디야 아샷추의 가장 완벽한 레시피는 엑스트라 사이즈 아이스티에 샷 하나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마시면 생각보다 샷이 차지하는 비중이 적어서, 쓰지 않고 맛있게 마실 수 있었어요. 다만 레시피는 복숭아 아이스티 기준이니, 실수로 레몬 아이스티를 시키시는 일이 없게 하셔야겠습니다.

     

    아샷추 - 가격

     

     2022년 5월 현재, 이디야 커피의 아이스티 엑스트라 사이즈는 3,500원이고 샷 추가는 500원으로 4,000원에 마실 수 있습니다. 가성비 카페인 이디야라서 부담되는 금액은 아니네요.

     

    아샷추 - 칼로리

     

     이디야 커피의 아이스티 엑스트라 사이즈는 370Kcal, 샷은 6Kcal로 아샷추의 칼로리는 376Kcal입니다. 생각보다 칼로리는 높지만 엑스트라 사이즈니까 약간 이해가 됩니다.

     

    5. 꿀복숭아 플랫치노

     

    꿀복숭아-플랫치노
    꿀복숭아-플랫치노

    꿀복숭아 플랫치노 - 메뉴 설명

     

    꿀복숭아 플랫치노는 이디야 커피에서 제 최애 음료입니다. 복숭아 맛이 가득하면서 달달하고 시원한 음료로, 복숭아를 좋아하신다면 사랑에 빠지실 메뉴입니다. 저는 한 때 이 메뉴 때문에 꼭 이디야를 갔을 정도로 사랑하는 메뉴였답니다.

     

    제 최애 메뉴라고 소개를 드렸는데, 사실 이 메뉴는 이디야 알바생 픽으로 유명한 메뉴이기도 합니다. 정말 자주 마셨던 만큼 제가 드리는 꿀팁은 약간 녹으면 얼음이랑 음료가 분리되니까 중간에 꼭 저어서 드시라는 점입니다. 달달한 음료 마시다가 얼음만 먹게 되었을 때 순간 놀라게 되더라고요.

     

    꿀복숭아 플랫치노 - 가격

     

     2022년 5월 현재, 이디야 커피 꿀복숭아 플랫치노는 3,500원에 판매 중입니다. 플랫치노 라인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역시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꿀복숭아 플랫치노 - 칼로리

     

     이디야 커피 꿀복숭아 플랫치노는 225Kcal로 부담스럽지 않은 칼로리입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음료 한 잔이 생각나신다면 저는 이 음료를 추천드립니다.

     

    6. 복분자 뱅쇼

     

    복분자-뱅쇼
    복분자-뱅쇼

    복분자 뱅쇼 - 메뉴 설명

     

    복분자 뱅쇼는 지난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출시된 메뉴입니다. 와인에 각종 과일을 넣고 끓여 과거에는 약처럼 마셨다는 뱅쇼는 손이 많이 가는 음료인데요. 그런 뱅쇼를 간단히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알코올은 없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복분자 뱅쇼라서 복분자에 다양한 과일을 넣어 뱅쇼 느낌을 냈다고 하는데요. 블루베리, 크랜베리, 오렌지 등이 들어갔다고 하니, 상큼한 과일 맛이 상상되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시나몬이 들어가서 살짝 한약 같은 맛이 나기도 하니, 시나몬 싫어하시는 분께는 불호일 수도 있겠네요.

     

    복분자 뱅쇼 - 가격

     

     2022년 5월 현재, 이디야 커피 복분자 뱅쇼는 4,500원에 판매 중입니다. 과일이 많이 들어가서 다른 음료보다 조금 비싼 편이네요.

     

    복분자 뱅쇼 - 칼로리

     

    이디야 커피 복분자 뱅쇼는 187Kcal입니다. 과일이 들어가서 시럽이 들어간 다른 음료보다는 칼로리가 높지 않네요.

     

    7. 자몽네이블오렌지

     

    자몽네이블오렌지
    자몽네이블오렌지

    자몽네이블오렌지 - 메뉴 설명

     

    자몽네이블오렌지는 자몽과 오렌지, 사과 등 다양한 과일이 들어가 달달 상큼한 블렌딩 티입니다. 일반적인 티와 다르게 자몽 과육이 씹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기존의 자몽차보다 달달하고 자몽 특유의 쓴맛이 적어서 자몽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디야의 블렌딩 티 라인을 좋아하는데요. 자몽네이블오렌지의 경우 로즈힙이 들어가 향긋한 향이 매력입니다. 저는 아이스를 좋아하지만, 핫으로 마셨을 때 특유의 향이 더욱 잘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대신 아이스로 주문하면 색이 예뻐서 보는 맛이 있답니다.

     

    자몽네이블오렌지 - 가격

     

     2022년 5월 현재, 이디야 커피 자몽네이블오렌지는 핫 4,200원, 아이스 4,8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아이스가 600원 더 비싸지만, 아이스는 기본이 엑스트라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자몽네이블오렌지 - 칼로리

     

    ☞ 이디야 커피 자몽네이블오렌지는 핫 196Kcal, 아이스 322Kcal입니다. 칼로리는 낮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당이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8. 제주청귤 블라썸

     

    제주청귤-블라썸
    제주청귤-블라썸

    제주청귤 블러썸 - 메뉴 설명

     

    제주청귤 블러썸은 청귤과 사과, 포도가 들어가 새콤 달달한 블렌딩 티입니다. 청귤청에 히비스커스 티백이 들어가서 붉은색이 점점 우러져 나오면서 색이 변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히비스커스 티백에 꽃잎도 들어있어서 향긋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핫으로만 주문 가능하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자몽네이블오렌지와 유자 피나콜라다, 제주청귤 블러썸은 청으로 판매 중입니다. 선물로도 좋고, 찾아보니 이 음료들 좋아하시는 분들은 홈카페로 즐기시기도 하시더라고요. 청으로 제작할만큼 인기가 좋은 메뉴들이니,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청귤 블러썸 - 가격

     

     2022년 5월 현재, 제주청귤 블러썸은 4,200원에 판매 중입니다. 블렌딩 티에서는 가장 비싼 가격대지만, 과육까지 들어간 음료라는 점에서 이해가 되긴 하네요.

     

    제주청귤 블러썸 - 칼로리

     

    이디야 커피 제주청귤 블러썸은 202Kcal입니다. 칼로리는 높지 않지만, 역시 당류가 높은 편이니 주의하세요!

     

    9. 쌍화차

     

    이디야커피-쌍화차
    이디야커피-쌍화차

    쌍화차 - 메뉴 설명

     

    이디야 커피에서는 요즘 카페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쌍화차도 판매 중입니다. 전통 쌍화차를 이디야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실제로 잘 나가는 메뉴라고 하더라고요. 후기들도 확실히 다양한 분들이 선호하시는 듯했어요.

     

     우리가 생각하는 쌍화차의 이미지는 다방에서 마시는 노른자가 올라간 쌍화차일 텐데요. 카페에서 제공하는 음료다 보니 아쉽게도 노른자는 없습니다. 그래도 잣과 대추가 듬뿍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있다고 해요. 노른자가 없는 쪽이 아무래도 호불호가 덜 갈리는 거겠죠?

     

    쌍화차 - 가격

     

     2022년 5월 현재, 쌍화차는 3,9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잣과 대추가 들어있는데도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네요. 

     

    쌍화차 - 칼로리

     

    이디야 커피 쌍화차의 칼로리는 212Kcal입니다. 다른 음료들보다 당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차라고 생각하면 약간 높은 편이에요.

     

    10. 홍시주스

     

    이디야커피-홍시주스
    이디야커피-홍시주스

    홍시주스 - 메뉴 설명

     

     이디야 커피의 홍시주스는 스무디 질감의 달달한 아이스 홍시 맛 음료입니다. 이름은 홍시주스이지만 마실 때 스무디 같은 질감으로 딱 아이스 홍시를 간 맛입니다. 실제 냉동 홍시를 갈아서 만들어준다고 하니 당연한 설명일 수도 있겠네요.

     

    실제 냉동 홍시를 갈아 만들다 보니, 홍시 특유의 질감도 느껴집니다. 꽤 달달하고, 색도 예쁜 주황빛이라서 홍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단연 최애 음료로 고르실 것 같아요. 카페인 없는 음료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릴만한 과일 음료입니다.

     

    홍시주스 - 가격

     

     2022년 5월 현재, 홍시주스는 4,200원입니다. 다른 거 없이 냉동 홍시를 갈아 만드는 걸 생각하면 가격도 좋네요.

     

    홍시주스 - 칼로리

     

     이디야 커피 홍시주스의 칼로리는 238Kcal입니다. 건강음료라고 하기에는 당이 많이 높아서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이디야 커피 메뉴 추천 순위가 궁금했던 당신을 위한 관련 글

     

    1.  또 다른 가성비 카페, 메가커피는 어떨까?

     

    메가커피 메뉴 추천 순위 BEST 8 (2022 가격, 칼로리 )

    가성비 좋은 카페인 메가커피, 주문대에 서서 매일 어떤 음료를 마실지 고민하신다고요?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오늘은 메가커피 메뉴 추천 순위 BEST 8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했거든요!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한 달에 카페에 얼마나 쓰는지 궁금하지 않아?

     

    무료 가계부 어플 추천 순위 BEST 5 (안드로이드, 아이폰)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실로 제 통장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저는 얼마 전부터 작고 소중한 제 월급을 지켜보고자 가계부 어플을 사용하고 있답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이디야 커피 메뉴 추천 순위 BEST 10'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디야 커피의 메뉴를 소개드릴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 [브랜드 랭킹]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