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호텔 빙수 추천 순위 BEST 8 (Feat. 2022 가격, 판매 기간, 예약 방법)

여름 하면 빙수, 지난번에는 빙수 프랜차이즈 설빙의 메뉴를 소개드렸었는데요. 오늘은 그보다 하이 퀄리티인 특급 호텔 빙수 BEST 8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슬슬 날이 더워지면서 여러 호텔에서 2022년 빙수 라인을 오픈하고 있더라고요. 가격부터 판매 기간, 예약 방법까지 알차게 준비했습니다.

 

특급 호텔의 빙수 하면 역시 신라호텔의 제주 애플망고 빙수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신라호텔의 빙수가 유명해진 이후로 다른 호텔들에서도 예쁜 빙수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빙수 시즌에 특별한 기념일이 있으시다면, 오늘 소개드릴 빙수 예약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특급 호텔 빙수 추천 순위 BEST 8, 시작하겠습니다!

 

특급 호텔 빙수 BEST 8 (Feat. 2022년 가격, 판매 기간, 예약 방법)

    1. 서울 신라호텔 빙수

     

    서울-신라호텔-빙수
    서울-신라호텔-빙수

    서울 신라호텔 빙수 - 메뉴 설명

     

    ☞ 서울 신라호텔은 특급 호텔들의 빙수 열풍의 시작을 연 선두 주자인데요. 서울 신라호텔은 올해도 역시 제주 애플망고를 이용한 제주 애플망고 빙수만을 선보입니다. 곱게 간 우유 얼음 위에 은은하게 사과향이 나는 애플망고를 빈틈없이 올린 구성이 특징인 빙수입니다.

     

    ☞ 제주 애플망고 빙수 하나에 제주 애플망고 1개가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기타 구성으로는 팥과 망고 셔벗이 함께 나옵니다. 우유 얼음 안 쪽에도 작은 애플망고 조각들이 들어가 있어서, 끝까지 애플망고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 신라호텔 빙수 - 가격

     

     서울 신라호텔의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올해 83,000원에 판매됩니다. 작년보다 30%가 오른 가격으로, 조금은 부담이 될 수 있을 가격이네요.

     

    서울 신라호텔 빙수 - 판매 기간

     

    서울 신라호텔의 제주 애플망고 빙수의 경우, 4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여름이 끝날 때까지 판매하는 것 같네요.

     

    서울 신라호텔 빙수 - 예약 방법

     

    ☞ 서울 신라호텔에서는 빙수 예약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서울 신라호텔 1층의 더 라이브러리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1시간 정도, 평일에도 12시가 넘으면 약간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2.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빙수

     

    인터컨티넨탈-파르나스-빙수
    인터컨티넨탈-파르나스-빙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빙수 - 메뉴 설명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는 시그니처 쑥 빙수와 제주 애플망고 빙수, 아보카도 비건 빙수를 선보입니다. 신라호텔과 같은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팥과 망고 셔벗이 나오는 신라호텔과 다르게 망고 시럽과 함께 제공됩니다.

     

    쑥 빙수는 다양한 견과류와 팥, 쑥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할매입맛을 저격할 빙수입니다. 다소 독특한 아보카도 비건 빙수는 코코넛과 두부, 거기에 실제 아보카도가 가득 올라가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보입니다. 두 빙수 모두 조금 저렴한 가격으로 1인용 빙수도 판매 중입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빙수 - 가격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83,000원, 시그니처 쑥 빙수와 아보카도 비건 빙수를 50,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시그니처 쑥 빙수와 아보카도 비건 빙수의 경우 1인용을 32,000원에 판매 중이라서 조금 저렴하게 특급 호텔 빙수를 맛보시고 싶으신 분께 추천드립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빙수 - 판매 기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경우,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빙수를 판매합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빙수 - 예약 방법

     

    ☞ 사전 네이버 예약과 유선 예약 모두 가능하나, 멤버십 등 기타 혜택을 이용해 할인을 받으실 분은 유선 예약 후 현장에서 결제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3. 조선 팰리스 강남 빙수

     

    조선팰리스-강남-빙수
    조선팰리스-강남-빙수

    조선팰리스 강남 빙수 - 메뉴 설명

     

    조선팰리스 강남에서는 이번 여름에 제주 카라향 빙수만을 선보입니다. 1년 중 단 2달만 수확이 가능하다는 카라향을 착즙해 얼려 만든 빙수에 카라향을 가득 올린 빙수라고 합니다. 제주도 전통 떡인 오메기 떡과 함께 나오는 세트와 뵈브 끌리끄 샴페인 NV와 나오는 샴페인 세트 두 버전으로 판매 중입니다. 

     

    ☞ 카라향이라는 과일이 생소하신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귤의 단맛을 극대화한 과일이라고 합니다. 카라향 빙수는 귤 색 얼음에 카라향 조각이 올라가 있어 엄청 예쁜 비주얼은 아니지만, 맛이 괜찮다는 평이 많습니다. 특히 오메기 떡과의 조합이 괜찮다고 하네요.

     

    조선팰리스 강남 빙수 - 가격

     

     조선팰리스 강남의 제주 카라향 빙수는 오메기 떡 세트는 80,000원, 샴페인 세트는 185,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특별한 날 주문하기에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조선팰리스 강남 빙수 - 판매 기간

     

     조선팰리스 강남의 경우, 5월 5일부터 6월 30일까지 빙수를 판매합니다. 타 호텔보다 카라향 빙수 판매 기간이 짧네요.

     

    조선팰리스 강남 빙수 - 예약 방법

     

    ☞ 별도로 예약이 필요하지는 않고, 조선팰리스 강남의 1914 라운지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신라호텔보다는 웨이팅이 없는 편이라고 합니다.

     

    4. 파크하얏트 서울 빙수

     

    파크하얏트-허니골드-빙수
    파크하얏트-허니골드-빙수

    파크하얏트 서울 빙수 - 메뉴 설명

     

     파크하얏트 서울은 이번 여름 5가지 빙수를 선보이는 빙수에 진심인 호텔입니다. 팥빙수, 홍시 빙수, 체리 빙수, 망고 빙수, 허니골드빙수까지 5가지 종류의 빙수를 판매 중입니다. 10년 넘게 꾸준히 사랑을 받았던 빙수들로, 메인은 역시 월악산 직송 벌집 꿀에 금박을 입혀 올린 허니골드빙수입니다.

     

     파크하얏트 서울에서는 여러 빙수를 맛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빙수 콤비네이션 옵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빙수 콤비네이션으로 주문할 경우, 원하는 2가지 빙수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파크하얏트의 다양한 빙수 메뉴 중 어떤 걸 맛봐야 할 지 고민이시라면, 이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크하얏트 서울 빙수 - 가격

     

     파크하얏트 서울에서는 팥빙수는 46,000원, 홍시 빙수와 체리 빙수는 48,000원, 망고 빙수는 50,000원 그리고 허니골드빙수는 54,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빙수 콤비네이션 옵션은 73,000원입니다. 

     

    파크하얏트 서울 빙수 - 판매 기간

     

     파크하얏트 서울은 5월 1일부터 9월 12일까지 빙수를 판매합니다. 

     

    파크하얏트 서울 빙수 - 예약 방법

     

    ☞ 파크하얏트 라운지는 커피와 빙수 등의 메뉴만 주문할 경우 예약이 불가합니다. 다만 애프터눈 티 등 타 메뉴와 함께 주문하실 경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며, 오른쪽 창가 자리 뷰가 특히 좋다고 합니다.

     

    5. JW 메리어트 동대문 빙수

     

    JW메리어트-동대문-빙수
    JW메리어트-동대문-빙수

    JW 메리어트 동대문 빙수 - 메뉴 설명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는 패션프루츠 망고 빙수, 몽블랑 빙수, 동대문 빙수(홍시, 흑임자, 말차 버전) 빙수를 선보입니다. 다소 특이하게 느껴지는 몽블랑 빙수는 기존 밤 크림 베이스 케이크를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금가루와 럼 시럽이 함께 나와 조화가 좋은 메뉴라고 합니다.

     

    저는 이번 빙수 중 동대문 빙수 시리즈를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내려다보이는 흥인지문을 초콜릿으로 만들어 빙수 위에 올린 예쁜 디자인으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기도 좋을 빙수입니다. 달고나, 인절미, 팥 등 각 빙수에 맞는 토핑과 함께 제공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빙수 - 가격

     

     JW 메리어트 동대문은 몽블랑 빙수를 53,000원, 패션프루츠 망고 빙수를 58,000원, 동대문 빙수 시리즈를 68,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빙수 - 판매 기간

     

     파크하얏트 서울은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빙수를 판매합니다. 빙수 판매 기간이 길어서 날 좋은 가을에 흥인지문을 바라보며 빙수 먹어도 좋겠네요.

     

    JW 메리어트 동대문 빙수 - 예약 방법

     

    ☞ JW 메리어트 동대문 더 라운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한데요. 네이버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도 있다고 하니, JW 메리어트 동대문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6.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빙수

     

    인터컨티넨탈-코엑스-빙수
    인터컨티넨탈-코엑스-빙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빙수 - 메뉴 설명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는 이번 여름 망고 빙수, 커피 빙수, 토마토 빙수 세 가지 빙수를 선보입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빙수들은 전반적으로 비주얼이 깔끔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망고 빙수는 공차의 주얼리 펄을 연상케 하는 망고 펄이 올라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여름 빙수 중에서는 단연 토마토 빙수가 눈에 띄는데요. 토마토 빙수는 유자청에 절인 방울토마토와 요거트 젤라또가 올라간 빙수입니다. 커피 빙수는 마치 그랜드캐니언 같은 디자인이 인상적인데요. 로투스와 견과류 등이 올라가 호불호 없을 것 같은 구성입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빙수 - 가격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1인 빙수와 2인 빙수로 나눠 판매 중인데요. 망고 빙수는 1인 37,000원, 2인 57,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커피 빙수와 토마토 빙수의 경우 1인 30,000원, 2인 48,000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빙수 - 판매 기간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빙수 주문이 가능합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빙수 - 예약 방법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예약 시 5월 한 달 동안은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인원수에 맞게 빙수를 예약해야 한다는 공지가 있네요. 

     

    7. 웨스틴 조선 서울 빙수

     

    웨스틴-조선-수박빙수
    웨스틴-조선-수박빙수

    웨스틴 조선 서울 빙수 - 메뉴 설명

     

    웨스틴 조선 서울은 원래 수박 빙수로 유명한 호텔인데요. 올해도 시그니처 수박 빙수와 시그니처 애플 망고 빙수, 딸기 빙수까지 세 가지 빙수를 선보입니다. 이 중 시그니처 애플망고 빙수는 제주 애플망고를 슬라이스해 깔끔하게 올린 비주얼이 고급스러운 느낌의 빙수입니다. 

     

    시그니처 수박 빙수는 달달한 수박을 곱게 간 얼음 위에 동그랗게 판 수박을 올렸고, 해바라기 씨앗을 수박씨로 표현한 빙수입니다. 시원하고 달달한 수박 맛 때문에 호불호 없이 작년 빙수 시즌에도 신라호텔 망고 빙수와 양대산맥이었던 빙수입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 빙수 - 가격

     

     웨스틴 조선 서울은 애플망고 빙수는 72,000원, 수박 빙수와 딸기 빙수는 48,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 빙수 - 판매 기간

     

     웨스틴 조선 서울은 4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빙수 주문이 가능합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라운지는 환구단과 화단이 보이는 뷰가 특징이니 날이 좋을 때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 빙수 - 예약 방법

     

     웨스틴 조선 서울의 경우 따로 예약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주말이나 공휴일은 약간 웨이팅이 있는 편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8. 파크하얏트 부산 빙수

     

    파크하얏트-부산-빙수
    파크하얏트-부산-빙수

    파크하얏트 부산 빙수 - 메뉴 설명

     

     올해 파크하얏트 부산에서는 망고 빙수와 팥빙수를 선보입니다. 망고 빙수는 망고 얼음 위에 망고 과육과 샹티이 크림, 바닐라 마카롱이 올라간 구성으로 다양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망고 소스와 망고 아이스크림이 함께 제공되어 더 풍부한 망고 맛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

     

    팥빙수도 독특한 비주얼로 인기가 많은데요. 우유 얼음에 국내산 단팥을 사용한 팥 토핑,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인절미가 올라갑니다. 특이한 점은 그린빈 양갱과 녹차 파우더가 올라간다는 점인데요. 녹차와 팥의 조화로 더 풍부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파크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뷰가 좋은 걸로도 유명한데요. 광안대교가 살짝 보이는 뷰로, 낮에는 바다 뷰가 보이고 밤에는 밤바다의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산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망고 빙수와 함께 예쁜 사진 남기기도 좋겠네요.

     

    파크하얏트 부산 빙수 - 가격

     

    파크하얏트 부산의 경우 망고 빙수는 65,000원, 팥빙수는 45,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뷰까지 생각하면 충분히 먹을만한 가격이네요!

     

    파크하얏트 부산 빙수 - 판매 기간

     

     파크하얏트 부산의 경우 5월 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빙수 판매 마감일은 정확히 나온 것이 없지만, 같은 시즌인 망고 애프터눈 티는 6월 30일까지 판매한다고 합니다.

     

    파크하얏트 부산 빙수 - 예약 방법

     

     파크하얏트 부산의 경우 빙수만으로는 따로 예약이 불가합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예약하실 경우에는 네이버 예약과 사이트 예약 모두 가능하네요/

     

    특급 호텔 빙수 추천 순위가 궁금했던 당신을 위한 관련 글

     

    1.  특급 호텔 빙수는 사치! 역시 설빙 빙수가 최고지~

     

    설빙 메뉴 추천 순위 BEST 8 (Feat. 2022년 가격, 칼로리)

    날이 점점 더워지면서 이제 여름이 오는 것 같네요. 여름 하면 역시 시원한 메뉴들이 끌리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여름만 되면 찾는 설빙 메뉴 추천 순위 BEST 8을 준비해봤습니다. 처음 설빙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빙수 가격이... 이번 달에 얼마 썼더라? 직접 사용해 본 무료 가계부 어플 후기 모음!

     

    무료 가계부 어플 추천 순위 BEST 5 (안드로이드, 아이폰)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실로 제 통장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저는 얼마 전부터 작고 소중한 제 월급을 지켜보고자 가계부 어플을 사용하고 있답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특급 호텔 빙수 추천 순위 BEST 8'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특이한 빙수가 많아 놀랍네요. 여름휴가로 호캉스 계획 중이시라면 놓칠 수 없는 호텔 빙수 드시며 여름을 즐겨보세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 [브랜드 랭킹]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