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클래스 어플 추천 TOP 3 (Feat. 아이디어스, 프립, 솜씨당)

요즘 원데이 클래스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원데이 클래스 어플 추천 TOP 3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어플은 아이디어스, 프립, 솜씨당입니다.

 

바쁜 일상으로 인해 단조롭고 지친 일상을 보내게 되면서 기분전환, 취미활동이 중요해진 것 같습니다. 취미는 가지고 싶은데 뭐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원데이 클래스로 배우고 싶은 걸 하나씩 해보면서 취미를 찾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원데이 클래스 어플 추천을 시작하겠습니다!

 

원데이 클래스 어플 추천 TOP 3

 

썸네일
썸네일

    1. 아이디어스 (idus)

     

    아이디어스-idus
    아이디어스-idus

    아이디어스 (idus) - 장점

     

    아이디어스는 다양한 핸드메이드 상품을 파는 어플입니다. 어플 내에서 작가님들의 원데이 클래스 예약과 온라인 원데이클래스 수강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어스를 자주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원데이 클래스 수강에서도 포인트와 할인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의 경우 모든 강의를 월 16,500원에 수강할 수 있고, 2주 무료체험도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시 아이디어스 쿠폰과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 쿠폰이 지급됩니다.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의 경우 오픈 예정 클래스를 신청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모든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를 월 16,500원에 수강할 수 있는 수강권이 있고, 2주 무료체험도 가능합니다. 또, 모든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가 예약 화면에서 시간과 날짜를 설정할 수 있어 결제 이후 따로 날짜 조정이 필요없습니다.

     

    아이디어스 (idus) - 단점

     

    ☞ 아이디어스는 원래 원데이 클래스 어플이 아니기 때문에, 어플의 인터페이스가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내에서 지역 별 검색이 불가능하며, 예약 가능한 날짜에 열려있는 클래스를 검색할 수도 없습니다. 사이트 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또, 오늘 소개드리는 세 어플 중 원데이 클래스 가격대가 가장 높은 편입니다. 

     

    사용 Point

     

    ☞ 아이디어스는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에 한정해 월 16,500원으로 모든 클래스 수강이 가능한 수강권이 있습니다. 공예나 베이킹 등을 취미로 꾸준히 하시는 분이라면 다양한 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아이디어스 온라인 클래스 수강을 추천드립니다. 

     

    2. 프립 (Frip)

     

    프립-Frip
    프립-Frip

    프립 (Frip) - 장점

     

    ☞ 프립은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립은 베이킹이나 공예 외에 모임, 피트니스, 뷰티, 자기 계발 등 다양한 클래스가 있어서 언어나 자격증 등 공부가 필요하신 분들께도 좋은 어플입니다. 전시나 다양한 투어의 티켓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니 색다른 데이트를 원하신다면 한 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프립 (Frip) - 단점

     

    프립은 대부분의 클래스가 예약 시 날짜와 시간 설정이 불가능하며, 결제 이후 따로 연락을 해서 예약을 잡아야 합니다. 프립에서 클래스 수강 시 에너지라는 포인트가 주어지고, 에너지는 현금으로 충전도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에너지 충전 시 6개월 이후 소멸되며 따로 안내가 되지 않아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 Point

     

    ☞ 프립은 세상 모든 액티비티라는 말답게 여행, 모임, 아웃도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색다른 데이트,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 제주 한 달 살기와 캠핑같이 준비하기 어려운 것도 클래스로 제공되어 있으니 관심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솜씨당

     

    솜씨당
    솜씨당

    솜씨당 - 장점

     

    ☞ 솜씨당에서는 해당 클래스에 대한 정보를 매우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클래스가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 예약이 가능하고, 해당 날짜에 가능한 클래스를 찾기도 쉽습니다. 또, 오프라인 클래스에 선착순 얼리버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토어를 통해 DIY 키트 구매도 가능합니다. 

     

    솜씨당 - 단점

     

    솜씨당은 가격대 검색이 5만원 단위로 가능하며, 가격순 검색이 불가능합니다. 메인 화면에서는 최저가 기준으로 가격이 보이는데, 옵션 별로 가격이 다른 경우가 많아 예약 시 한 번 더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 이외의 지역은 구나 시 단위 검색이 불가능해서 경기도나 타 광역시의 경우 클래스 검색이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Point

     

    솜씨당은 타 어플에 비해 작가님과의 소통이 편하고, 예약 시 해당 시간 클래스에 몇 명이 예약했는지와 장소의 특징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솜씨당은 원데이 클래스를 처음 예약해보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세 어플 중 원데이 클래스 가격이 가장 낮은 편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프립과 겹치는 클래스가 많으니 가격 비교 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데이 클래스 어플 TOP 3를 추천받은 당신을 위한 다음 글

     

    1. [랭킹] 쓰레기로 명품 가방을 만든다고? (feat. 프라이탁)

     

    업사이클링 브랜드 추천 BEST 4 (feat. 119 REO, 누깍, 컨티뉴, 얼킨)

    요즘 환경문제가 이슈화되면서 업사이클링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가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업사이클링 브랜드 추천 BEST 4를 준비해봤습니다! 이번에 엄선한 브랜드는 119 REO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랭킹] -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 줘~

     

    무료 소개팅 어플 추천 TOP 3 (feat. 2021 소개팅앱 현실적 후기)

    현대사회에서는 사람을 만나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무료 소개팅 어플을 찾으시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 소개팅 어플 추천 TOP 3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최근 무료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원데이 클래스 어플 추천 Top 3'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취미도 만들고 재미있는 일상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