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할인 어플 비교, 추천 BEST 3 (Feat. 모두의 주차장, 파킹박, 아이파킹)

운전하다가 주차장 못 찾아서 헤매던 기억, 다들 있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주차장 할인 어플 비교, 추천 BEST 3를 준비했습니다. 소개해드릴 어플은 모두의 주차장, 파킹박, 아이파킹입니다.

 

요즘처럼 대중교통 이용하기도 어려울 때 다들 자차 많이 이용하시잖아요. 한 번 운전해서 외출하면 주차장 찾기도 어렵고, 간신히 찾은 주차장은 요금이 너무 비싸서 고민했던 적 많으실 텐데요. 저도 장애인 주차장이나 지하 주차장을 찾지 못해 한참을 헤매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저는 간단히 주차장을 찾고, 주차장 요금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주차 어플 이용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직접 사용해본 주차장 할인 어플 비교, 추천을 시작하겠습니다!

 

주차장 할인 어플 비교, 추천 BEST 3

 

썸네일
썸네일

    1. 모두의 주차장

     

    모두의-주차장
    모두의-주차장

    모두의 주차장 - 장점

     

    ☞ 모두의 주차장은 국내 최다 주차장 정보 제공 어플입니다. 주차장과의 제휴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 내비게이션 어플과 연동도 가능합니다. 주차장의 주차 현황도 확인할 수 있고, 유료 주차장의 무료 운영 시간과 가격도 함께 제공됩니다. 

     

    모두의 주차장 - 단점

     

    ☞ 주차장 정보 안내는 수도권과 광역시, 주차장 공유 기능은 수도권에 한해 제공됩니다. 주차권 시간을 초과할 경우 할인 가격이 아닌 원래 가격으로 결제되며, 출차 없이 주차권 연속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주차 예정 시간 선택 후 시간에 맞춰 주차해야 하는데, 자리가 없을 수 있어 확인이 필요합니다. 

     

    사용 핵심 Point

     

    모두의 주차장 어플은 주차장과 어플 간의 제휴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주차장 주차 현황과 기계식 주차장 확인도 가능하니, 주차가 아직 어려우신 분들이 쓰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출장 등으로 서울을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도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 

     

    2. 파킹박

     

    파킹박
    파킹박

    파킹박 - 장점

     

    ☞ 파킹박은 앱을 통해 결제할 때마다 1%를 적립금으로 제공합니다. 그린카, 카드사 제휴 주차장, 전기차 충전소 등 다양한 주차 정보를 함께 제공합니다. 앱 내의 리모컨으로 차단기 걱정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간 월주차 직거래도 가능합니다. 주차 시간 알람, 주차 위치 사진 찍기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인천공항 발레파킹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실내주차와 실외 주차 중 선택이 가능하고 주차 후 차량의 4면 사진과 계기판 사진을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파킹박 - 단점

     

    ☞ 수도권 지역 위주로 주차장 정보가 제공됩니다. 앱 실행 오류가 많아 결제 후 출차하려고 할 때 앱 실행이 안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출차 시 따로 결제 확인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사용 핵심 Point

     

    ☞ 앱 실행 오류로 인해 출차 시 결제 확인이 불가능해서 추가 결제하신 후기가 많더라고요. 이럴 경우 파킹박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추가 결제 금액 환불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천공항을 이용하실 때 시간문제로 주차가 어려우신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아이파킹

     

    아이파킹
    아이파킹

    아이파킹 - 장점

     

    ☞ 아이파킹은 가입 시 차의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 카드 정보까지 입력하면, 출차 시 자동 결제되는 파킹 패스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연동과 빈자리 확인이 가능하며, 촬영 없이 앱에서 주차한 자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파킹은 주차장이 아닌 매장과의 제휴를 통해 음식점이나 카페 등을 이용하면 무료 주차가 가능한 서비스도 제공 중입니다. 

     

    아이파킹 - 단점

     

    ☞ 파킹 패스를 등록해 놓은 차량의 경우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데, 자동 결제 동의 없이 결제되는 경우가 자주 있어 주기적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차량의 특성에 따른 할인이 앱에서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용 핵심 Point

     

    ☞ 자동 결제를 동의하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결제되었다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결제 시 한 번씩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킹 패스를 이용해 빠른 입출차가 가능하고, 앱에서 주차 위치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편리해 주차 어플을 자주 이용하실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 할인 어플 비교, 추천 BEST 3를 읽은 당신을 위한 다음 글

    1. [랭킹] 지금 주문하면 내일 아침 문 앞에!

     

    새벽배송, 당일배송 업체 어플 TOP 3 (Feat. 마켓컬리, 올리브영 오늘드림, SSG)

    최근, 쿠팡의 열악한 근무환경에 놀란 소비자들의 쿠팡 불매운동이 들불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이에, 쿠팡의 로켓배송을 대체할만한 어플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랭킹] - 나만 게으른 것 같은 방학엔 독서 습관 만들기~

     

    무료 e북, 오디오북 어플 비교, 추천 TOP 3 (Feat. 밀리의 서재, 윌라, 스토리텔 가격)

    지하철, 버스에서 남는 시간에 유튜브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이런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독서를 할 수 있는 e북, 오디오북 어플 비교, 추천 TOP 3를 준비했습니다.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주차장 할인 어플 비교, 추천 BEST 3'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주차요금 할인 어플 이용하고 저렴하게 주차 걱정 덜어보세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