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메뉴 추천 순위 BEST 4 (Feat. 사이드 메뉴)

"세상에 치킨은 많아도, 후라이드는 BBQ를 이길 수 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BBQ의 황금올리브치킨이 후라이드 치킨계에서는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는 방증일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BBQ 메뉴 추천 순위 BEST 4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BBQ 황금올리브 치킨이 유명한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러운 살의 향연이란! 그런데, 황금올리브 이외에 BBQ 메뉴는 무엇이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아마 대부분은 잘 모르실 것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황금올리브 치킨만큼 맛있는 BBQ 메뉴를 알아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우선,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모든 치킨 브랜드를 순위별로 확인해 보세요! 다 드셔보셨다면, 당신은 이미 치믈리에!

 

[Ranking] 치킨 브랜드 순위 + 인기 치킨 브랜드 종류 완벽 정리! (feat. 치킨 브랜드별 대표 메뉴 추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은 무엇일까요? 물론 김치도 있고 불고기도 있겠지만, '치킨'은 한국인들에게 매우 중요한 음식입니다. 오죽하면 치킨을 '치느님'이라고 부르며 숭배할까요. 1977년 '림스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BBQ 메뉴 추천 순위 BEST 4 (Feat. 사이드 메뉴)

    1. 황금올리브 치킨

    BBQ-메뉴추천-황금올리브
    BBQ-메뉴추천-황금올리브

    황금올리브 치킨 - 메뉴 설명

     

    BBQ하면 황금올리브 치킨! 황금올리브 치킨하면 BBQ! 이런 말들이 나올만큼, BBQ 치킨 부동의 1위 메뉴는 황금올리비 치킨입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러운 치킨살의 콜라보가 늘 저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평소 후라이드 치킨파라면, 이 치킨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진심으로.)

     

    BBQ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BBQ 황금올리브 치킨은 올리브오일 중에서 최상급인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원료로 사용하여 더욱 건강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고 합니다. 황금올리브를 자주 먹는 입장에서는 긍정적인 점인 것 같습니다.

     

    황금올리브 치킨 - 가격 정보

     

    2022년 3월 현재, BBQ 황금올리브 치킨의 가격은 18,000원입니다. 배민이나 요기요 같은 배달 어플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배달비 3,000원이 별도로 부과됩니다. 교촌치킨과 BBQ는 배달비가 비싼 경향이 있기 때문에, 직접 픽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황금올리브 치킨 - 사이드 메뉴 추천

     

    개인적으로 황금올리브 치킨과 가장 어울리는 BBQ 치킨 사이드메뉴는 '더블치즈볼'과 '통새우 멘보샤'입니다. 부드러운 황올 치킨을 한 입 먹고, 따뜻한 치즈볼을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또, 통새우 멘보샤의 경우에는 다진 새우의 식감이 느껴져서 참 좋았습니다.

     

    2. 황금올리브 치킨 핫윙

     

    BBQ-메뉴추천-황금올리브-핫윙
    BBQ-메뉴추천-황금올리브-핫윙

    황금올리브 치킨 핫윙 - 메뉴 설명

     

    저는 황금올리브 치킨 중에서도 핫윙을 가장 선호하는 편입니다. BBQ가 타 치킨에 비해서 닭가슴살이 훨씬 부드러운 편인데도, 저는 닭날개의 쫄깃한 식감을 포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저처럼 닭날개와 봉으로 구성된 조합을 선호하신다면, 황금올리브 핫윙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황금올리브 치킨은 함께 제공되는 머스타드 소스와 함께 드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바삭한 튀김옷이 특징인 황금올리브 치킨은 머스타드 소스와 가장 어울리는 치킨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황금올리브 치킨 핫윙 - 가격 정보

     

     2022년 3월 현재, BBQ 황금올리브 치킨 핫윙의 가격은 18,000원입니다. 황금올리브 치킨 기본 한마리와 동일한 가격입니다. 저에게 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면, 저의 선택은 윙과 봉이 가득한 핫윙입니다! 이 부분은 각자의 취향을 고려하시면 될 듯합니다.

     

    3.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BBQ-메뉴추천-자메이카-통다리구이
    BBQ-메뉴추천-자메이카-통다리구이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 메뉴 설명

     

    BBQ 치킨 메뉴 중에서 저만 알고 싶은 메뉴를 말해보라면, 저는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황올만 알고 계시고, 이 치킨은 모르고 계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메이카 저크 소스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준 치킨이 바로 이 메뉴인데 말입니다.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는 자메이카 저크 소스를 닭다리에 발라 구운 메뉴입니다. 오븐에 구운 느낌으로, 굽네치킨과 유사한 느낌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저크 소스입니다. 저크 소스는 BBC에서 선정한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50가지 음식 중에 1가지로 선정되기 하였습니다.

     

    쫄깃하면서도 적당히 매운 맛, 그리고 혀끝에 남는 달콤한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를 추천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난생 처음으로 저크 소스를 맛보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었으니, 저에게는 인생치킨 중 하나라고 보아야 하겠습니다.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 가격 정보

     

     2022년 3월 현재,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의 가격은 19,500원입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에 비해서 1,500원 정도 비싼 가격입니다. 사실, 치킨에 2만원 이상 투자하기에는 지갑사정이 신경 쓰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저도,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를 주문하는 경우에는 꼭 현장에서 직접 픽업을 하는 편입니다. 그럼에도, 1달에 한 번쯤은 이 메뉴를 꼭 시키게 되니, 정말 악마의 맛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한 번은 드셔보셨으면 하는 메뉴입니다.

     

    4. 소이갈릭스

     

    BBQ-메뉴추천-소이갈릭스
    BBQ-메뉴추천-소이갈릭스

    BBQ 소이갈릭스 치킨 - 메뉴 설명

     

    BBQ 소이갈릭스 치킨은 짭잘한 간장소스 베이스에 달콤한 맛을 더한 간장치킨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간장치킨은 간장의 맛을 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소이갈릭스 치킨은 그런 저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는 치킨이었습니다.

     

    아마, 교촌치킨의 허니콤보 치킨을 드셔보신 분께서는 이 치킨도 좋아하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다만, 교촌치킨의 허니콤보가 단맛이 조금 더 강하다면, 소이갈릭스는 간장맛에 조금 더 초점을 둔 느낌이었습니다.

     

    BBQ 소이갈릭스 치킨 - 가격 정보

     

     2022년 3월 현재, BBQ 소이갈릭스 치킨은 18,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황금올리브보다 900원 비싼 가격입니다. 늘 BBQ 황금올리브만 먹어서, 조금 질린다 싶을 때에는 소이갈릭스 치킨을 한 번 시도해 보시기를 권합니다!

     

    BBQ 메뉴 추천 순위가 궁금했던 당신을 위한 관련 글

     

    1.  치킨 브랜드,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치킨을 고를 수 있습니다!

     

    [Ranking] 치킨 브랜드 순위 + 인기 치킨 브랜드 종류 완벽 정리! (feat. 치킨 브랜드별 대표 메뉴 추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은 무엇일까요? 물론 김치도 있고 불고기도 있겠지만, '치킨'은 한국인들에게 매우 중요한 음식입니다. 오죽하면 치킨을 '치느님'이라고 부르며 숭배할까요. 1977년 '림스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야식 먹고 싶은데, 치킨은 조금 부담스럽다면?

     

    야식 메뉴 추천 순위 BEST 10 (feat. 야식 메뉴 월드컵 2021 Ver.)

    야심한 시각에 이 글을 읽으시는 당신, 혹시 지금 맛있는 야식 메뉴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 저도 마침 야식 메뉴 추천 순위 BEST 10이라는 주제로 글을 쓰고 있었거든요. 이 글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BBQ 메뉴 추천 순위 BEST 4'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저녁은 BBQ 황금올리브 치킨, 또는 자메이카 통다리를 뜯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