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5 (Feat. 대표메뉴 7가지)

외식이 어려워진 요즘, 밀키트 상점을 찾으시는 분들이 참 많이 보입니다. 저도 최근 들어 밀키트로 자주 요리를 해 먹는 편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밀키트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5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밀키트 브랜드에 대한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밀키트를 구매하는 1인 가구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막상 밀키트 상점에 가보니 어떤 브랜드가 맛있는지, 어떤 메뉴가 가장 인기 있는 대표 메뉴인지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가장 인기 있는 밀키트 브랜드를 알려드리고, 해당 브랜드에서 내세우는 대표메뉴 7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 번 정독하시면, 오늘 저녁거리 장만하시는 데에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밀키트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5 (Feat. 대표메뉴 7가지)

    1. 프레시지 밀키트

    밀키트-브랜드-프레시지
    밀키트-브랜드-프레시지

    프레시지 밀키트 브랜드

     

    프레시지는 현재 국내 밀키트 시장에서 약 70%라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밀키트 전문 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2016년에 처음 밀키트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한국에 처음 밀키트를 보급한 업체로도 유명합니다.

     

    저에게 프레시지는 CU에서 자주 보이는 밀키트 브랜드로 익숙했습니다. 실제로, 프레시지는 밀키트 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만큼, 타 브랜드보다는 맛이 확실히 안정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프레시지가 경기도 용인에 8,000평 규모의 밀키트 제조 공장을 건립하여, 직접 식품을 관리한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편의점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접근성과 안정성 면에서는 프레시지가 참 좋았습니다.

     

    프레시지 밀키트 대표메뉴 7가지

     

    아래 목록은 프레시지 밀키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을 나열한 것입니다. 해당 목록은 프레시지 공식몰에서 제시하는 '베스트 밀키트' 항목을 참조한 것입니다.

     

    1. 알푸짐 알탕
    2. V2 치폴레 찹스테이크
    3.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
    4. 밀푀유 나베
    5. 탄두리 치킨
    6. 감바스 알 아히요
    7. 파빌리온 양갈비 스테이크

     

    2. 잇츠온 밀키트

     

    밀키트-브랜드-잇츠온
    밀키트-브랜드-잇츠온

    잇츠온 밀키트 브랜드

     

    잇츠온 밀키트는 한국에서 요구르트 업계를 꽉 잡고 있는 한국야쿠르트에서 출시한 밀키트 브랜드입니다. 잇츠온 밀키트의 장점은 바로 밀키트를 야쿠르트처럼 신선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야쿠르트 아주머니께서 밀키트를 매일 아침 배송해 주시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잇츠온 밀키트는 유명 셰프와 함께 시그니처 밀키트를 다수 출시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배송서비스와 시그니처 메뉴가 잇츠온만의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실제로 이용해 본 결과, 기존에 야쿠르트를 받아먹던 것처럼 밀키트를 받을 수 있어서, 너무 편리했습니다. 이 점은 정말 신의 한수라고 느꼈습니다.

     

    잇츠온 밀키트 대표메뉴 7가지

     

     아래 목록은 잇츠온 밀키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을 나열한 것입니다. 해당 목록은 한국야쿠르트 공식 판매처와 다수의 블로거 및 유튜버의 후기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1. 편스토랑 바질라면
    2. 편스토랑 풀드포크 굴라쉬
    3. 편스토랑 사과치킨크림파스타 (사과잼 파스타)
    4. 편스토랑 그대마늘위한 간장 족발
    5. 현선이네 떡볶이
    6. 분모자 로제 떡볶이
    7. 해산물 누룽지탕

    참고로, 잇츠온 밀키트 메뉴 중에서 '편스토랑'이라는 이름이 붙은 제품은 최근 KBS2에서 방영했던 '신상출시 편스토랑'이라는 프로에 나왔던 메뉴들입니다. 그중에서도, 류수영 배우님의 레시피를 반영한 사치닭, 사과치킨크림파스타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한 번쯤 시도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3. 쿡킷 밀키트

     

    밀키트-브랜드-쿡킷
    밀키트-브랜드-쿡킷

    쿡킷 밀키트 브랜드

     

    쿡킷은 식품업계의 삼성전자로 불리는 CJ제일제당에서 론칭한 밀키트 브랜드입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간편식을 생산하고 있는 논산공장에 '쿡킷 밀키트센터'를 구축하며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식품업계로서 제일제장의 기술력은 누구도 의심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CJ는 비비고로 전 세계적인 히트를 쳤던 기업인 만큼, 음식 맛에 대한 걱정은 없었습니다. 또, 요즘 쿡킷을 자주 이용하게 되는 이유는 신메뉴 20% 할인을 매우 자주하기 때문입니다. 아마, 밀키트 업계에서는 후발주자이기 때문에, CJ가 공을 들이는 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 하반기부터는 CJ 유통망을 이용한 밀키트 새벽배달 서비스를 수도권뿐만이 아니라, 대전, 청주, 세종, 천안, 아산시까지 확대하였습니다. 비수도권 충청지역에서도 오전 7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배송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참 편리했습니다.

     

    쿡킷 밀키트 대표메뉴 7가지

     

    아래는 CJ제일제당의 쿡킷 밀키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7가지 대표메뉴를 선정한 것입니다. 메뉴 선정은 쿡킷 공식사이트의 메뉴 항목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참고로, 쿡킷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조리 시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1. 부채살 찹스테이크
    2. 닭한마리와 칼국수
    3. 감바스 알아히요
    4. 쿵팟퐁커리
    5. 평양식 어복쟁반
    6. 토마토 비프스튜
    7. 해물짬뽕전골

     

    4. 마이셰프 밀키트

     

    밀키트-브랜드-마이셰프
    밀키트-브랜드-마이셰프

    마이셰프 밀키트 브랜드

     

    마이쉐프는 지난 2011년 발빠르게 밀키트 업계에 뛰어든 스타트업 밀키트 브랜드입니다. 마이쉐프는 동종업계에서는 최초로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기업이기도 합니다. 이 브랜드의 최대 장점은 오랜 노하우로 인해 축적된 400여 가지의 검증된 밀키트 레시피입니다.

     

    사실, 저는 대기업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이마트에 방문했다가 우연찮게 이 마이셰프 밀키트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 굉장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제주항공 등과 콜라보해서 내놓은 지역 음식 느낌도 참 좋았습니다. 지역 특산물 먹는 느낌!

     

    최근, 마이쉐프는 삼성전자, 대한항공, 오뚜기 등의 기업과 협업 및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이어가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가 경험한 제주항공 사례도 이런 경우이겠지요. 개인적으로는 오뚜기와 같은 검증된 식품업체와 지속적으로 협업을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TMI를 조금 해보자면, 마이쉐프는 매년 매출이 약 3배씩 성장하고, 2018년에 약 2000㎡ 규모의 성남 제 1공장까지 지었다는데, 확실히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지역 특산품 느낌의 밀키트가 필요하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마이셰프 밀키트 대표메뉴 7가지

     

     아래는 마이쉐프 밀키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7가지 대표메뉴를 선정한 것입니다. 메뉴 선정은 마이쉐프 공식 홈페이지의 밀키트 '판매인기순' 항목을 참고하였습니다. 홈페이지를 찾아보다고 알았는데,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밀키트는 할인이 최대 40%까지 됩니다. 참고바랍니다.

     

    1. 밀푀유나베
    2. 감바스 알아히요
    3. 찹스테이크
    4. 일품 소고기 고추잡채 꽃빵
    5. 양장피
    6. 월남쌈
    7. 인생 닭갈비

     

    5. GS 편의점 심플리쿡

     

    밀키트-브랜드-심플리쿡
    밀키트-브랜드-심플리쿡

    심플리쿡 밀키트 브랜드

     

    GS 심플리쿡은 GS리테일에서 내놓은 '편의점용' 밀키트 브랜드입니다. 심플리쿡의 최대 장점은 바로 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GS25 편의점에서 24시간 언제든지 밀키트를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저는 밤에 안주거리가 필요할 때에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근처에 밀키트 상점도 있지만, 아무래도 편의점보다는 멀리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 딱 맞는 밀키트 브랜드입니다. 심플리쿡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GS25의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설치하셔서 밀키트를 예약하고 가시면, 헛걸음 하실 일도 없을 것입니다.

     

    맛은 기존에 자주 먹던 편의점 도시락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확실히 편의점 즉석 도시락보다는 맛이 깊었습니다. 아무래도, 그 즉시 조리를 하는 것이기 때문이겠지요. 시간의 여유가 없다면, 인기 있는 즉석도시락을 이용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 가장 인기가 많은 편의점 도시락 TOP7을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꼭 한 번 읽어보세요!

     

    편의점 도시락 추천 순위 TOP 7 (2021년)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는 편의점 도시락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 추천 순위 TOP 7을 준비했습니다. 최근 인기가 많은 상품과 가성비 도시락을 위주로 선별해서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심플리쿡 밀키트 대표메뉴 7가지

     

     아래는 심플리쿡 밀키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7가지 대표메뉴를 선정한 것입니다. 메뉴선정은 GS 프레시몰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GS 프레시몰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최대 44% 할인된 금액으로 밀키트를 구매할 수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1. 해물짬뽕 순두부
    2. 소고기 파개장
    3. 얼큰소고기 버섯샤브샤브
    4. 낙곱새
    5. 국낸산 순살 돼지갈비찜
    6. 바지락통찜 & 파스타
    7. 시그니처 스테이크

     

    밀키트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5를 찾은 당신을 위한 관련 글

     

    1.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면, 편의점 밀키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고? (대박)

     

    카카오페이로 편의점 결제 할인받는 방법!

    학생분들이나 직장인 분들의 경우 편의점 자주 이용하실 텐데요. 오늘은 카카오페이로 편의점 결제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계좌이체나 카카오톡 선물하기 용으로만 카카오페이를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스테이크 밀키트와 함께 마실 국내 인기 편의점 맥주 추천 순위 BEST 8!

     

    편의점 맥주 추천 순위 BEST 8 (2022)

    밖에서 술 마시기 어려운 요즘, 집에서 간단히 맥주 한 캔 하시는 분들 계시죠? 그래서 오늘은 편의점 맥주 추천 순위 BEST 8을 준비했습니다. 종류가 많아 새로운 걸 시도하려고 편의점 갔다가 늘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밀키트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5'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저녁은 밀키트로 간편하게 맛있는 식사를 준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