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메뉴 추천 순위 BEST 6 (Feat. 2022년 가격, 칼로리)

여러분은 어떤 햄버거 브랜드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최애를 고르자면 단연 맘스터치일 것 같아요. 지금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맛있고 인기 있는 맘스터치 메뉴가 궁금하셔서 들어오셨을 텐데요.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 추천 순위 BEST 6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맘스터치하면 싸이버거가 떠오를 정도로 싸이버거는 맘스터치의 메인 메뉴인데요.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은 싸이버거는 이미 드셔 보셨을 것 같아요. 아래 글에서는 싸이버거를 제외한 BEST 6를 추천해드리니, 싸이버거에 질려 다른 버거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 잠깐! 맥도날드, 롯데리아의 특별한 메뉴도 만나볼까요?

 

  • 맥도날드 메뉴 추천 순위 BEST 6 (Feat. 2022년 가격, 칼로리)
  • 롯데리아 메뉴 추천 순위 BEST 7 (Feat. 2022년 가격, 칼로리)

 

맘스터치 메뉴 추천 순위 BEST 6 (Feat. 2022년 가격, 칼로리)

    1. 불싸이버거

    맘스터치-불싸이버거
    맘스터치-불싸이버거

    불싸이버거 - 메뉴 설명

     

    불싸이버거는 기존 싸이버거에서 불맛을 살려 매운 버전으로 만든 싸이버거입니다. 기존 싸이버거와 동일하게 닭다리살 패티로 부드럽고 쫄깃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기존 싸이버거의 약간 매콤한 맛이 아쉬우셨던 맵고수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싸이버거 종류 중에 양념치킨 싸이버거도 있는데요. 기존 싸이버거에 매콤 달달한 양념치킨 소스를 더한 맛입니다. 양념치킨 맛을 즐기고 싶지만 맵찔이다! 하시는 분들께는 양념치킨 싸이버거를 추천드립니다.

     

    불싸이버거 - 가격

     

    2022년 4월 현재, 맘스터치 불싸이버거의 세트 가격은 6,3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단품은 4,2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최근 버거시장의 가격이 많이 오른 것을 감안했을 때, 완전 만족스러운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불싸이버거 - 칼로리

     

    맘스터치 불싸이버거의 칼로리는 543kcal입니다. 치킨버거다 보니 패티를 튀겨 기본적인 칼로리가 낮은 편은 아닌 듯합니다. 그래도 버거로 생각하면 중간 정도의 칼로리입니다.

     

    2. 딥치즈버거

     

    맘스터치-딥치즈버거
    맘스터치-딥치즈버거

    딥치즈버거 - 메뉴 설명

     

    딥치즈버거는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진한 치즈 소스가 흘러내리는 버거입니다. 포장지 가득 노란 소스가 묻어있을 정도로 치즈 소스가 많이 들어간 것이 특징인데요. 치즈 소스와 맘스터치 특유의 화이트소스가 들어가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버거입니다.

     

    딥치즈버거에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패티가 닭가슴살로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최근에 이런 아쉬운 점을 보완하기 위해서인지 싸이버거의 딥치즈버거 버전인 딥치즈싸이버거가 출시되어 닭다리살 버전의 딥치즈버거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딥치즈버거 - 가격

     

     2022년 4월 현재, 맘스터치 딥치즈버거의 세트 가격은 6,4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단품가격은 4,600원입니다. 싸이버거보다 200원 비싸게 책정된 가격으로, 치즈 소스에서 200원의 가치를 충분히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버거입니다.

     

    딥치즈버거 - 칼로리

     

    맘스터치 딥치즈버거의 칼로리는 605kcal입니다. 치즈 소스가 들어가다 보니 싸이버거보다는 칼로리가 높은 편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닭가슴살 패티임에도 칼로리가 높은 것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3. 인크레더블버거

     

    맘스터치-인크레더블버거
    맘스터치-인크레더블버거

    인크레더블버거 - 메뉴 설명

     

    인크레더블버거는 기존의 버거에 햄과 계란이 더해진 것으로, 브런치를 먹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버거입니다. 인크레더블버거는 피클이 함유된 소스가 들어있는데요. 피클이 불호이신 분들은 이 소스가 취향에 안 맞으실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으시다면 소스 덕분에 더 맛있게 느껴질 버거입니다.

     

    ☞ 치킨 패티 버거에 계란 프라이라고 하면 조금은 생소한 궁합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계란이 양파, 양상추와 함께 어우러지며 오히려 건강한 음식을 먹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어릴 때 한 번쯤 만들어 먹었던 버거 맛이 떠오르는 맛이기도 합니다.

     

    인크레더블버거 - 가격

     

     2022년 4월 현재,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의 세트 가격은 7,3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단품은 5,2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맘스터치 버거의 평균 가격을 생각했을 때 비싼 편에 속하는 버거이지만, 그만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인크레더블버거 - 칼로리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의 칼로리는 749kcal입니다. 든든하다고 말씀드렸던 만큼 칼로리가 다소 높은 편이네요. 아무래도 햄이 들어가다 보니 칼로리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4. 화이트갈릭버거

     

    맘스터치-화이트갈릭버거
    맘스터치-화이트갈릭버거

    화이트갈릭버거 - 메뉴 설명

     

    화이트갈릭버거는 화이트갈릭소스에 햄이 들어가 호불호 없이 인기 많은 메뉴입니다. 앞서 소개드렸던 인크레더블 버거에서 소스가 변경되고 에그가 빠진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화이트갈릭 소스가 누구나 좋아할 맛에 햄과도 잘어울려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화이트갈릭버거 역시 한가지 아쉬운 점을 뽑자면 닭가슴살 패티라는 점입니다. 닭가슴살 패티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아닌 경우가 더 많은 것 같더라고요. 현재는 화이트갈릭싸이버거가 출시되어 닭다리살 패티 버전의 화이트갈릭버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갈릭버거 - 가격

     

     2022년 4월 현재,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의 세트 가격은 6,500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또한 단품은 4,4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역시 인기가 많은 버거답게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화이트갈릭버거 - 칼로리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의 칼로리는 759Kcal입니다. 화이트갈릭소스와 햄 때문에 비슷한 사이즈의 다른 버거보다 칼로리가 높은 편입니다.

     

    5. 통새우버거

     

    맘스터치-통새우버거
    맘스터치-통새우버거

    통새우버거 - 메뉴 설명

     

    통새우버거는 고소하면서 탱글한 통새우패티가 특징인 버거입니다. 독특하게 패티의 튀김옷에 코코넛이 들어가 튀김옷의 바삭함을 더욱 살려줍니다. 하지만 코코넛을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들께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통새우버거가 먹고싶지만 고기는 포기하고 싶지 않은 분들, 분명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맘스터치에서 불고기 패티가 들어간 새우불고기버거도 판매 중이니 취향에 따라 골라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통새우버거 - 가격

     

     2022년 4월 현재, 맘스터치 통새우버거의 세트는 5,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단품 메뉴는 2,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보기힘든 가격의 버거인데요. 그에 비해 정말 훌륭한 비주얼을 자랑하니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통새우버거 - 칼로리

     

     통새우버거의 칼로리는 449Kcal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다른 버거에 비해 칼로리가 높지 않은 편이라 비교적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 치즈홀릭버거

     

    맘스터치-치즈홀릭버거
    맘스터치-치즈홀릭버거

    치즈홀릭버거 - 메뉴 설명

     

    치즈홀릭버거는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치킨 패티 가운데에서 치즈가 흘러나오는 색다른 치즈버거입니다. 현재 에멘탈 버전과 체다 버전 두 가지로 판매 중이며, 에멘탈에는 매콤치즈마요소스가 들어가고 체다에는 BM소스와 할라피뇨 소스가 들어갑니다.

     

    에멘탈과 체다 중에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치즈를 좋아하기도 해서 그런지 매콤치즈마요소스가 들어간 에멘탈 버전이 더 입에 맞았습니다. 하지만 체다가 익숙하신 분들은 체다를 더 선호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치즈홀릭버거 - 가격

     

     2022년 4월 현재,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의 세트가격은 7,500원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단품 가격은 5,400원입니다. 현재 맘스터치에서 판매 중인 버거 중 가격이 비싼 라인에 속하는데요. 하지만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 쯤 맛볼만한 버거입니다.

     

    치즈홀릭버거 - 칼로리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의 칼로리는 에멘탈 718Kcal, 체다 801Kcal입니다. 체다는 소스가 두 가지 들어가다 보니 칼로리가 더 높은 편입니다. 패티 내부에 치즈가 들어가는 버거라서 자체 칼로리도 낮은 편은 아니네요.

    맘스터치 메뉴 추천 순위가 궁금했던 당신을 위한 관련 글

     

    1.  오늘은 버거보다 밥이 먹고 싶다!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순위 BEST 6 (Feat. 한솥 칼로리, 가격)

    한솥도시락은 1993년 창업한 대한민국 1위의 도시락 브랜드입니다. 창업한 지 29년이라는 세월이 흐른 만큼, 한솥이라는 브랜드는 우리의 추억과 일상에도 자연스럽게 들어와 있습니다. 저 역시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그래도 새우버거 원조는 롯데리아?

     

    롯데리아 메뉴 추천 순위 BEST 7 (Feat. 가격, 칼로리)

    저는 어렸을 적에 햄버거는 늘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를 먹곤 했습니다. 부모님들이 운동회 날에도 반 전체에 단골로 사주시곤 했지요. 얼마 전에 정말 오랜만에 롯데리아에 방문했는데, 메뉴가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 추천 순위 BEST 6'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싸이버거말고 다른 버거도 당당히 주문해보세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