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메뉴 추천 순위 BEST 6 (Feat. 2022년 가격, 칼로리)

요즘에는 용량이 크고 가성비가 좋은 카페들이 많죠. 저희도 앞서 몇 곳의 메뉴를 추천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그 중 하나인 더벤티 메뉴 추천 순위 BEST 6를 준비했습니다. 제가 출근길에 매일 들러서 마시다보니, 제가 마셔보고 맛있는 메뉴들로 골라봤어요.

 

더벤티는 메뉴 라인도 굉장히 다양한데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벤티 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카페입니다. 저도 그런 이유때문에 더벤티를 자주 방문했어요. 요즘은 더벤티도 지점을 많이 늘리는 듯 해서, 주변에 이제 막 더벤티가 들어오시는 분들은 오늘 이 글 끝까지 주목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더벤티 메뉴 추천 순위 BEST 6, 시작하겠습니다!

 

더벤티 메뉴 추천 순위 BEST 6 (Feat. 2022년 가격, 칼로리)

    1. 아인슈페너

     

    더벤티-아인슈페너
    더벤티-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 - 메뉴 설명

     

    ☞ 더벤티의 아인슈페너는 더벤티 알바생들의 추천 메뉴이기도 한데요. 아메리카노 위에 크림이 올라가는 아인슈페너는 달달하고 진한 라떼가 생각나는 맛입니다. 부드러운 크림에 달달한 맛 덕분에 피로하고 지친 분들께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 더벤티에서 음료의 맛을 위해 몇 메뉴는 하프 벤티 사이즈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인슈페너가 그 중 하나입니다. 사이즈는 일반 카페의 기본 사이즈 정도로 제공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벤티 사이즈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아쉬울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인슈페너 - 가격

     

    2022년 5월 현재, 더벤티 아인슈페너의 가격은 3,500원입니다. 하프 벤티인데도 커피 메뉴 중에서는 가장 비싼 가격입니다.

     

    아인슈페너 - 칼로리

     

    더벤티 아인슈페너의 칼로리는 아이스 486Kcal, 핫은 406Kcal입니다. 크림때문에 칼로리가 꽤나 높은 편이네요.

     

    2. 초코라떼

     

    더벤티-초코라떼
    더벤티-초코라떼

    초코라떼 - 메뉴 설명

     

    더벤티의 초코라떼는 특별한 맛은 아닌데요. 그럼에도 추천드리는 이유는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진한 맛 때문입니다. 많이 달지도 않고 딱 좋은 초코맛이 초코라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싫어하실 리 없는 메뉴예요. 저도 마셔봤는데 제티가 생각나는 맛이 아니라서 좋더라고요.

     

    저는 초코라떼 아이스에 펄을 추가해서 먹었었는데요. 펄 추가는 800원이지만, 그렇게 주문해도 다른 버블티 카페에서 초코 버블티를 주문하는 것보다 착한 가격에 주문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펄이 딱딱하거나 너무 퍼지지 않고 적당히 쫀득해서 좋았습니다.

     

    초코라떼 - 가격

     

     2022년 5월 현재, 더벤티 초코라떼의 가격은 3,000원입니다. 음료라인에서는 중간 정도의 가격대입니다.

     

    초코라떼 - 칼로리

     

    더벤티 초코라떼의 칼로리는 아이스 570Kcal, 핫 532Kcal입니다. 벤티 사이즈라 그런지 칼로리가 상당하네요.

     

    3. 메론소다

     

    더벤티-메론소다
    더벤티-메론소다

    메론소다 - 메뉴 설명

     

    메론소다는 약간 레트로한 감성을 가진 카페들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메뉴인데요. 더벤티의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합니다. 메론 시럽을 넣어 강한 초록색을 내는 메론맛 에이드 위에 띄워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포인트로, 다가오는 여름과도 너무 잘 맞는 메뉴입니다.

     

    ☞ 메론소다를 드실 때는 아이스크림 위에 올라간 체리를 꼭 먼저 드시고,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각각 맛보신 후 조금씩 섞어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껴드시려고 체리를 그대로 둔 상태로 섞으시면 체리가 가라앉아 먹기 어려워집니다. 섞어드시면 부드러운 메론 우유가 들어간 듯한 에이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메론소다 - 가격

     

     2022년 5월 현재, 더벤티 메론소다의 가격은 3,900원입니다. 더운 여름 가성비 있게 시원한 에이드 즐기시기 딱 좋은 가격이네요.

     

    메론소다 - 칼로리

     

    더벤티 메론소다는 241Kcal입니다. 시럽이 들어간 에이드인데도 생각보다 칼로리가 낮네요!

     

    4. 찐수박(100% 리얼 수박)

     

    더벤티-찐수박
    더벤티-찐수박

    찐수박(100% 리얼 수박) - 메뉴 설명

     

    더벤티에서 최근에 출시한 과채루틴 메뉴 중 하나인 찐수박은 100% 리얼 수박을 갈아 만드는 생과일 음료입니다. 봄 시즌 메뉴이지만, 여름을 겨냥해서 나온 메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생과일 수박을 갈아만드는 음료를 가성비 있게 즐기실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리얼 수박을 갈아만드는 음료이다보니 수박의 맛에 따라서 음료의 맛이 약간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도 수박 맛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수박같은 과일을 자주 먹기 어려우실 자취생 분들께 굉장히 추천드립니다. 

     

    찐수박(100% 리얼 수박) - 가격

     

     2022년 5월 현재, 더벤티의 찐수박은 4,3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생과일 음료인 걸 감안하면 정말 가성비 있는 가격이네요!

     

    찐수박(100% 리얼 수박) - 칼로리

     

     더벤티 찐수박의 칼로리는 140Kcal입니다. 생과일이라 칼로리가 낮아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5. 애플유자티

     

    더벤티-애플유자티
    더벤티-애플유자티

    애플유자티 - 메뉴 설명

     

    애플유자티는 더벤티의 티 라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인데요. 아일레스티라는 독일 최고급 브랜드의 애플티 티백을 쓰기 때문에 새콤하고 향이 좋은데다가, 유자청을 넣어 달달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달달하고 새콤한 과일 맛이라서 아이스로 드시면 더운 여름 딱 맞는 음료인 것 같습니다.

     

    애플유자티는 저도 정말 좋아하는 음료인데요. 아일레스티의 애플티에 이비스커스, 로즈힙필, 사과, 오렌지필, 엘더베리가 들어가서 너무 향이 좋더라고요. 힐링하고 싶은 날에 이거 한 잔 마시면 갑자기 기분이 상쾌해지는 것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답니다. 

     

    애플유자티 - 가격

     

     2022년 5월 현재, 더벤티 애플유자티는 3,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좋은 티를 사용했는데 착한 가격까지! 역시 제 최애 메뉴답네요.

     

    애플유자티 - 칼로리

     

     더벤티 애플유자티는 아이스 177Kcal, 핫 188Kcal입니다. 청이 들어가서 일반 티보다는 칼로리가 높은 편이네요. 

     

    6. 애플망고 에이드

     

    더벤티-애플망고-에이드
    더벤티-애플망고-에이드

    애플망고 에이드 - 메뉴 설명

     

    아무래도 여름이 다가오다보니,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는 메뉴 위주로 추천을 해드리게 되는 것 같아요. 애플망고 에이드는 달달한 망고맛 덕분에 상큼하게 기분이 좋아지는 에이드입니다. 음료를 마실 때 작게 딸려오는 애플망고 조각들이 씹는 맛까지 살려준답니다.

     

    더벤티는 토핑으로 코코넛 젤리를 추가할 수 있는데요. 애플망고 에이드에 코코넛 젤리를 추가하니까 그렇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코코넛 젤리는 젤리 자체는 특별한 맛이 없고, 살짝 단 맛만 나는데요. 애플망고 에이드랑 같이 먹으니까 마치 망고를 먹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애플망고 에이드 - 가격

     

     2022년 5월 현재, 더벤티 애플망고 에이드는 3,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더벤티의 메뉴 중에서는 비싼 편이지만, 양도 많고 타 브랜드보다는 저렴한 가격때문에 인기가 많답니다.

     

    애플망고 에이드 - 칼로리

     

    ☞ 더벤티 애플망고 에이드는 203Kcal입니다. 더벤티 메뉴들이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 않네요!

     

    더벤티 메뉴 추천 순위가 궁금했던 당신을 위한 관련 글

     

    1.  그래도 역시 카페는 스타벅스지!

     

    스타벅스 메뉴 추천 순위 BEST 5 (Feat. 2022 가격, 칼로리)

    카페 가서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늘 먹던 메뉴 시키는 경험, 다들 한 번쯤 해보셨죠? 저는 특히 스타벅스에서 그러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 추천 순위 BEST 5를 준비했습니다. 스타벅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여름이니까 특별한 빙수는 어떨까?

     

    특급 호텔 빙수 추천 순위 BEST 8 (Feat. 2022 가격, 판매 기간, 예약 방법)

    여름 하면 빙수, 지난번에는 빙수 프랜차이즈 설빙의 메뉴를 소개드렸었는데요. 오늘은 그보다 하이 퀄리티인 특급 호텔 빙수 BEST 8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슬슬 날이 더워지면서 여러 호텔에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더벤티 메뉴 추천 순위 BEST 6'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음료 한 잔으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 브랜드 랭킹]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