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옷 방문 수거 업체 TOP 3 (feat. 서울 헌옷 수거 업체)

경기가 어려워진 요즘, 제 주위에는 헌옷을 기부하거나 판매하시는 분들이 자주 보이십니다. 그런데, 최근 헌옷 수거를 전문적으로 하는 헌옷 방문 수거 업체가 참 많아졌더라고요. 헌옷 재활용도 하고, 수익까지 올리니 과연 일석이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께 제가 엄선한 헌옷 방문 수거 업체 TOP 3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방문자님께 적합한 업체를 선택해 보세요!

 

+) Astralo는 아래에 소개해 드리는 업체와는 어떠한 연관관계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헌옷 방문 수거 업체 TOP 3!

 

썸네일

    1. 헌옷청년

     

    헌옷청년-업체
    헌옷청년-업체

    헌옷청년 - 장점

     

    헌옷청년은 비대면 무인 수거 서비스와 토요일 수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평일 낮 시간 집에 머물 수 없는 직장인이나 학생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헌옷청년에서는 에어컨도 수거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헌옷청년 - 단점

     

    20kg 이상부터 방문 수거가 가능합니다

     

    ☞ 해당 날짜에 신청자가 많은 경우, 예약제이지만 담당자의 방문 시간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사용 Point

     

    낮에 집을 비우시는 직장인이나 학생 분들, 코로나로 방문 수거는 불안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전화 및 문자 접수는 kg 당 150원, 카페 가입 후 접수는 kg 당 250원이라고 하니 이용하실 분들은 카페 가입 후 접수하세요!

     

    2. 헌옷 삼촌

     

    헌옷삼촌-업체
    헌옷삼촌-업체

    헌옷 삼촌 - 장점

     

    ☞ 헌옷 삼촌은 카페가 아닌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카페로 예약을 받는 다른 업체보다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헌옷 이외에도 폐가구, 그릇, 중고 가전 등을 수거합니다. 가방은 kg 당 400원, 신발은 300원으로 헌옷과 함께 수거하는 타 업체에 비해 단가가 높은 편입니다. CD나 스마트폰도 수거합니다. 

     

    헌옷 삼촌 - 단점

     

    ☞ 각 수거품이 kg 당 책정된 가격을 더해 10,000원이 넘어야 방문 수거가 가능합니다. 헌옷 기준 40kg 이상 이어야 방문 수거가 가능해서 방문 수거 기준이 높은 편입니다. 

     

    사용 Point

     

    ☞ 방문 수거 기준이 높기 때문에 헌옷만 정리하실 분보다는, 단가가 높은 가방이나 컴퓨터 등도 함께 수거하실 분께 추천드립니다. CD를 수거하니 옛날 CD를 한 번에 정리하실 분이 이용하기 좋은 업체입니다. 

     

    3. 헌옷사는 철이오빠

     

    헌옷사는-철이오빠-업체
    헌옷사는-철이오빠-업체

    헌옷사는 철이오빠 - 장점

     

    ☞ 헌옷사는 철이오빠는 상의 위주로 수거하는 업체입니다. 이 곳은 이 업체만의 특이한 헌옷 처리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있고, 대중적인 사이즈의 상의의 경우 1kg 당 2,000원에 수거 가능합니다. 

     

    헌옷사는 철이오빠 - 단점

     

    ☞ 브랜드가 없거나 오래된 옷의 경우 수거는 가능하지만 돈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나 카페에 가입해야만 글을 볼 수 있어서 정보를 얻기는 조금 어렵습니다.

     

    사용 Point

     

    브랜드 옷이 많으신 분이라면 단연 헌옷사는 철이오빠를 추천합니다. 타 업체보다 단가가 매우 높기 때문에 상태가 좋은 브랜드 옷 위주라면 타 업체에 20kg을 보내면 받을 수 있는 가격을 3kg만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헌옷 방문 수거 업체를 추천받은 당신을 위한 다음 글

     

    1. [부동산] 양도소득세, 모르면 소득세 폭탄?

     

    [부동산] 양도소득세(양도세) 계산 방법 완벽 정리! ( + 양도세 뜻, 신고 기간과 신고 방법까지!)

    ∴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당신, 혹시 양도세 계산 방법이 궁금해서 들어오셨나요? 그렇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저도 양도세를 계산해 보려고 다른 사이트나 블로그를 들러봤는데, 별다른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배민 커넥트, 직장인, 주부 부업으로 150만원!

     

    [정보] 배민 커넥트 가입 / 안전교육 / 수수료 / 자동차 후기 & 도보 후기 / 정산일 완벽 정리!

    최근 다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19로 인해, 요식업계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노고가 이만저만이 아닐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런 어려움 속에서도, 요식업계는 각종 배달어플을 활용한 위기 탈출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지금까지, 오늘은 '헌옷 방문 수거 업체 TOP 3'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다양한 헌옷 처리 방법을 통해, 재활용과 재테크를 동시에 잡아보세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