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순위 BEST 5

혹시, 곧 여자친구 생일이 다가오나요? 저도 얼마 전에 여자친구 생일이어서, 한참 동안 어떤 생일선물을 줄지 고민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저뿐만이 아니라, 많은 남성분들께서 여자친구의 생일선물을 고민할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순위 BEST 5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주로 20대 여성분들이 선호하시는 선물 종류 5가지를 엄선하였습니다. 해당 선물 종류에 해당하는 유명 브랜드도 함께 적어두었습니다.

 

한 번 정독하시면, 여자친구가 좋아할 만한 생일선물을 쉽게 고를 수 있으시리라 확신합니다. 참고로, 저는 여자친구 생일선물에 투입할 예산을 10만원 ~ 40만원으로 잡았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순위 BEST 5

    1. 니치 향수

    여자친구-생일선물-니치향수
    여자친구-생일선물-니치향수

    니치 향수 - 설명

     

    니치 향수란, 소수의 선택된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프리미엄 향수를 지칭하는 단어입니다. 니치는 한정된 범위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nicchia'에서 파생된 단어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특별한 사람만을 위한 고급향수라는 것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니치 향수로는 조말론, 산타마리아 노벨라, 아뜰리에 코롱, 구딸파리 등이 있습니다. 니치 향수는 20대 여성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생일선물 중 하나입니다. 오죽하면 잘 모르겠으면 조말론 선물하라는 말도 있습니다!

     

    저 역시도 여자친구, 여사친 선물로는 니치 향수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저와 지인이 직접 20대 여자친구에게 선물한 조말론과 구딸파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바로 아래 추천 탭을 참고해 주세요.

     

    니치 향수 - 브랜드 추천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선물해본 니치 향수 브랜드는 조말론 런던과 구딸파리입니다. 조말론 런던은 20대 여성 모두에게 선호받는 브랜드이고, 구딸파리는 주로 20대 초반 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 "조말론을 싫어하는 여자는 없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니치 향수 브랜드 중에서 가장 대중적이면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가 조말론입니다. 데이트할 때 조말론 쇼핑백을 건네는 당신은, 큰 사랑을 받게 될 것입니다! 점수 따고 싶을 때, 강추합니다.

     

    조말론 런던에서 가장 인기가 많으면서도, 기초가 되는 향수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입니다. 이 향수의 향기는 은근히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배 향기가 나는 것이 그 특징입니다. 니치 향수를 입문하는 여자친구에게는 이보다 좋은 선물이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여자친구-생일선물-구딸파리
    여자친구-생일선물-구딸파리

    구딸파리는 여성 조향사 아닉 구딸이 1981년 프랑스 파리 벨샤스가에 향수 부띠끄를 창립하면서 시작된 니치 향수 브랜드입니다. 당시 프랑스에서 생산되는 향수들은 강렬하면서도 자극적인 것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이런 시점에서, 아닉 구딸은 기존의 향수와는 완전히 차별화되는 섬세하고도 자연스러운 향을 가진 향수들을 탄생시켰습니다. 강렬한 향기 속에서 본연의 향을 잃어가고 있었던 대중들은 그녀의 향수에 열광했습니다. 여담으로, 구딸파리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가장 좋아하는 향수로도 유명합니다.

     

     구딸파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쁘띠뜨 쉐리'라는 향수입니다. 구딸 파리의 창립자, 아닉 구딸이 그녀의 딸이 성년이 되자 선물하기 위해 만든 향수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대학 신입생 여친이나, 사회초년생 여친을 사귀고 있다면, 이 향수 정말 추천합니다.

     

    +) 20대 ~ 50대 여자가 좋아하는 향수, 간단한 친구생일 선물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연령대 별 여자향수 추천 BEST 8 (Feat. 성년의 날 선물)

    향수 선물하고 싶은데 어떤 걸 사야 좋을지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연령대 별 여자향수 추천을 준비했습니다. 추천 성별, 연령, 가격까지 완벽 정리해드리니, 고민 없이 취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 BEST 7 (1만원 이하 ~ 5만원 이상)

    코로나로 인해 카카오톡으로 간단히 선물 전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 BEST 7을 준비했습니다. 가격 별로, 용도 별로 정리해 준비했으니, 받으시는 분의 취향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목걸이

     

    여자친구-생일선물-목걸이
    여자친구-생일선물-목걸이

    목걸이 - 설명

     

    목걸이는 여성분들이 선호하시는 생일선물 중에 하나입니다. 늘 입고 다니는 옷을 입어도, 목걸이라는 아이템 하나로 포인트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착용하기도 간편하고,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것도 큰 장점입니다.

     

    목걸이는 Tiffany & Co.(티파니), 샤넬, 디올 등에서 나오는 명품 목걸이는 당연하고, 상대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스톤헨지, 제이에스티나에서 나오는 브랜드도 인기가 매우 많습니다. 특히 스톤헨지와 제이에스티나 목걸이는 각각 한소희 목걸이, 아이유 목걸이로도 유명합니다.

     

    목걸이 - 브랜드 추천

     

    20대 초 ~ 20대 중반의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로는 티파니, 스톤헨지, 제이에스티나 정도를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브랜드는 이해가 되는데, 명품인 티파니가 여기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은 조금 의외이실 텐데요. 아래 설명을 한 번 읽어보시면, 납득이 가실 것입니다.

     

    • Tiffany & Co.(티파니)
    • 스톤헨지
    • 스와로브스키
    • 제이에스티나

     

    말씀드린대로, 엄청나게 비싼 명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티파니가 목록에 포함되어 있어서 놀라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그런데, 사실 티파니에서 판매하는 실버라인(은 목걸이)은 40만원 안팎의 가격에 충분히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자친구-생일선물-티파니앤코
    여자친구-생일선물-티파니앤코

    위 이미지는 제가 티파니의 공식홈페이지에서 발견한 실버라인 목걸이를 캡처한 것입니다. 현재 판매가는 40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명품 목걸이를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티파니와 Astralo는 아무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순수한 목적의 추천이므로, 브랜드는 방문자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이나 예산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3. 힐링선물 (SPA 테라피)

     

    여자친구-생일선물-스파테라피
    여자친구-생일선물-스파테라피

    SPA 테라피 - 설명

     

    SPA 테라피는 우리가 일상 속에서 흔히 말하는 '마사지'를 말합니다. 다만, 평소에 3만원, 5만원 주고 받던 마사지를 10만원에서 20만원 정도의 가격을 지불하고 전문적인 테라피스트에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바로 SPA 테라피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SPA 테라피 선물은 알바나 직장생활, 또는 취업준비 등으로 지친 여자친구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서울 대치동에 위치하고 있는 SPA 1899(정관장 스파)를 이용해 보았는데,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SPA 테라피 - 브랜드 추천

     

     최근에는 설화수, 겔랑, 동인비와 같은 고급 화장품 브랜드에서도 본격적으로 SPA를 론칭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중에서도 겔랑스파는 제주 신라호텔 내에 위치한 고급 스파로도 인스타에서 아주 유명합니다. 아래 브랜드는 모두 서비스의 품질이 검증된 곳이니, 신뢰하셔도 됩니다.

     

    1. 설화수 SPA (서울 롯데호텔)
    2. 겔랑 SPA (제주 신라호텔)
    3. 동인비 SPA 1899 (강남 대치동)
    4. 러쉬 SPA (용산 경리단길)

     

    대부분 고급 SPA 브랜드의 가격은 10만원 선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대략 25만원 정도의 예산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여자친구에게 점수는 확실하게 딸 수 있는 치트키라고 생각합니다!

     

    4. 지갑

     

    여자친구-생일선물-지갑

    지갑 - 설명

     

    지갑은 우리 생활에서 항상 사용되는 물건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아무리 세상이 편리해졌다한들, 신용카드 하나 가지고 다니지 않는 사람은 드뭅니다. 이번 여자친구 생일에는 여자친구가 항상 들고 다니는 지갑을 한 번 바꿔주는 것은 어떨까요?

     

    지갑 같은 경우에는 우리가 들어본 유명한 의류, 패션브랜드에서 최소한 5개 정도는 항상 출시할 정도로 흔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흔하게 선물되는 브랜드로는 입생로랑과 질스튜어트를 꼽을 수 있겠습니다. 너무 저렴하지 않으면서도, 과하게 비싸지 않은 브랜드이지요.

     

    지갑 - 브랜드 추천

     

    지갑은 실생활에서 많이 쓰이는 만큼, 취향을 생각보다 많이 타는 물건입니다. 평소에 여자친구가 자주 사용하는 지갑이나 카드지갑을 유심히 봐 두었다가, 아래에 제시된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적당한 선물을 구매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1. 질스튜어트
    2. 입생로랑
    3. 메트로시티
    4. 빈폴

     

    각 브랜드의 가격대가 매우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는 것도 지갑선물의 장점입니다. 5만 원대부터 30만 원대 이상까지 매우 많은 제품이 있으니, 각자의 예산과 사정에 맞게 여친 생일선물을 준비하면 될 것 같습니다. 포장까지 고려한다면, 당신은 이미 사랑받는 남자친구입니다.

     

    5. 립스틱, 립밤

     

    여자친구-생일선물-립스틱-립밤
    여자친구-생일선물-립스틱-립밤

    립스틱, 립밤 - 설명

     

    여성분들에게 립스틱이란 화장할 때 빠져서는 안 될 아이템입니다. 언제 발라도 입술에 생기를 돋게 해 줍니다. 요즘에는 립밤 제품의 경우에도 발색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입술 보습과 아름다움을 모두 챙기는 것이지요.

     

    저는 최근 드라마 '다 함께 차차차'에서 신민아 씨가 사용해서 큰 화제를 모았던 지방사의 로즈 퍼펙토 립밤을 여자친구에게 선물해 주었습니다. 립스틱 제품은 사계절 언제나, 립밤 제품은 겨울철에 선물해 주시면 특히 더 좋을 것입니다.

     

    립스틱, 립밤 - 브랜드 추천

     

    립스틱이나 립밤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항상 상위권에 들어있는 생일선물입니다. 립스틱은 여성분들끼리도 친한 친구에게 자주 선물하기도 합니다. 너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결코 가벼워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 립 제품의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위권에 위치한 상품이 궁금하시다면, 해당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생일선물을 고를 때는 다른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을 먼저 살펴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입생로랑
    2. MAC(맥)
    3. 구찌
    4. 지방시

     

    ☞ 제가 여자친구에게 선물했던 지방시 로즈 퍼펙토 립밤 같은 경우에는 명품 브랜드라는 네이밍이나 발색도 좋았지만, 위 이미지에서도 보실 수 있듯이 립밤의 외관이 참 이뻐서 좋았습니다. 선물을 할 때에 립 제품의 케이스도 잘 살피셔서 선물하시면, 좋은 반응을 기대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순위를 찾은 당신을 위한 관련 글

     

    1.  여자친구 생일에 호캉스를 준비하는 당신은 A급!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순위 BEST 7 (2022)

    어디 놀러 가기 어려운 요즘, 호캉스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순위 BEST 7을 준비했습니다. 어플마다 다양한 이벤트,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예쁘고 맛있는 편의점 맥주는?

     

    편의점 맥주 추천 순위 BEST 8 (2022)

    밖에서 술 마시기 어려운 요즘, 집에서 간단히 맥주 한 캔 하시는 분들 계시죠? 그래서 오늘은 편의점 맥주 추천 순위 BEST 8을 준비했습니다. 종류가 많아 새로운 걸 시도하려고 편의점 갔다가 늘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순위 BEST 5'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20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생일선물로, 당신의 여자친구를 행복하게 만들어 보세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