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메뉴 추천 순위 BEST 5 (Feat. 2022 가격, 칼로리)

죽 하면 본죽이 떠오르는 죽 프랜차이즈 대표 강자 본죽. 오늘은 본죽 메뉴 추천 순위 BEST 5를 가져와봤습니다. 오랜 기간 사랑받은 죽 브랜드인 만큼 죽 메뉴도 다양한데요. 막상 가면 늘 먹던 소고기 야채죽을 주문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본죽에서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죽 메뉴와 가격, 칼로리까지 정리해봤습니다.

 

본죽은 주문할 때 얘기하면 죽을 작은 용기로 소분해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아플 때 본죽 하나 다 먹기에 양이 많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이렇게 주문하시고 냉장고에 넣어두셨다 드셔도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죽 메뉴 추천 순위 BEST 5를 시작하겠습니다.

 

본죽 메뉴 추천 순위 BEST 5 (Feat. 2022년 가격, 칼로리)

    1. 낙지김치죽

     

    본죽-낙지김치죽
    본죽-낙지김치죽

    낙지김치죽 - 메뉴 설명

     

    낙지김치죽은 쫄깃한 낙지와 매콤한 김치가 들어간 별미죽입니다. 심심한 맛 때문에 죽을 안 좋아하셨던 분이라면 낙지김치죽이 딱 취향에 맞으실 것입니다. 은근 매콤해 해장으로도 좋고, 가끔 은근히 생각나는 맛으로 중독성 있는 죽입니다.

     

    ☞ 최근에 래퍼 이영지 님께서 김치낙지죽에 치즈 조합을 추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김치낙지죽이 죽치고는 매운 편이라 부드러운 치즈와 은근 궁합이 맞더라고요. 죽에 치즈를 올리니 한국식 리조토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특별한 한 끼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낙지김치죽 - 가격

     

    2022년 4월 현재, 본죽 낙지김치죽의 가격은 9,5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낙지가 들어갔다는 것을 생각했을 때 비싼 가격대는 아니지만,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입니다. 

     

    낙지김치죽 - 칼로리

     

    본죽 낙지김치죽의 칼로리는 704kcal입니다. 칼로리가 버거와 비슷할 정도로 생각보다 높은 편이네요.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은 주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자연송이 쇠고기죽

     

    본죽-자연송이-쇠고기죽
    본죽-자연송이-쇠고기죽

    자연송이 쇠고기죽 - 메뉴 설명

     

    자연송이 쇠고기죽은 자연산 송이버섯과 쇠고기가 들어간 프리미엄 보양죽입니다. 자연산 송이버섯은 특히 고단백 저칼로리로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합니다. 자연산 송이가 들어갔기 때문에 어른들 식사 메뉴나 선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자연송이 쇠고기죽은 특자연송이 쇠고기죽도 있는데요. 특자연송이 쇠고기죽은 송이버섯이 2배가 들어가 더욱 진한 송이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취향에 맞춰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연송이 쇠고기죽 - 가격

     

     2022년 4월 현재, 본죽 자연송이 쇠고기죽의 가격은 14,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자연산 송이와 쇠고기가 들어갔다는 걸 생각했을 때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한 번 정도 보양죽으로 먹을만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자연송이 쇠고기죽 - 칼로리

     

    본죽 자연송이 쇠고기죽의 칼로리는 650kcal입니다. 죽 자체에 들어가는 양념이 적어 김치낙지죽보다는 칼로리가 적은 듯합니다. 보양식으로는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3. 쇠고기 야채죽

     

    본죽-쇠고기야채죽
    본죽-쇠고기야채죽

    쇠고기 야채죽 - 메뉴 설명

     

    쇠고기 야채죽은 본죽의 스테디셀러 메뉴입니다. 연령대 상관없이 호불호 갈리지 않는 메뉴로,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선물도 많이 하는 메뉴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아서 아프신 분들께도 좋을 것 같고, 아이들이 아플 때 먹이기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쇠고기 야채죽에는 6가지 야채가 들어갑니다. 감자, 양파, 애호박, 표고버섯, 당근, 브로콜리가 들어가는데요. 실제로 죽을 먹었을 때는 야채 맛이 별로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비교적 쉽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쇠고기 야채죽 - 가격

     

     2022년 4월 현재, 본죽 쇠고기 야채죽의 가격은 10,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다른 죽의 가격을 생각해봤을 때, 조금 비싼 편인 것 같습니다. 영양죽 라인에서 비싼 편에 속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쇠고기 야채죽 - 칼로리

     

    본죽 쇠고기 야채죽의 칼로리는 740Kcal입니다. 죽이다 보니 칼로리가 상당히 높은 편이네요. 하지만 든든한 한 끼 식사로는 딱일 것 같습니다.

     

    4. 홍게품은 죽

     

    본죽-홍게품은-죽
    본죽-홍게품은-죽

    홍게품은 죽 - 메뉴 설명

     

    홍게품은 죽은 2마리 홍게의 다리살을 통째로 넣어 끓여낸 영양죽입니다. 홍게의 몸통 살부터 다리살까지 통으로 넣어 끓여냈다고 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을 것 같은데요.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메뉴입니다. 꽤 많은 양의 홍게 살이 들어있어, 한 입 먹을 때마다 홍게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홍게품은 죽은 기본과 진, 특 세 단계가 있는데요. 기본은 홍게 2마리였다면 진은 4마리, 특은 6마리의 다리살을 넣었다고 합니다. 가격도 그만큼 올라가지만, 홍게살이 가득 들어있는 죽을 받으면 절로 기분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홍게품은 죽 - 가격

     

     2022년 4월 현재, 본죽 홍게품은 죽 가격은 13,000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기본에도 홍게 2마리의 다리살이 들어갔다는 걸 생각하면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홍게품은 죽 - 칼로리

     

    본죽 홍게품은 죽의 칼로리는 640Kcal입니다. 다른 죽보다 칼로리도 낮은 편이라서, 아프신 분들 선물용으로도 좋겠네요.

    5. 불낙죽

     

    본죽-불낙죽
    본죽-불낙죽

    불낙죽 - 메뉴 설명

     

    불낙죽은 불고기와 낙지를 넣어 끓인 영양죽입니다. 특이한 점은 그냥 소고기가 아니라 소불고기가 들어갔다는 점인데요. 소불고기 싫어하는 사람 없듯이 호불호가 적은 메뉴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소고기와 낙지의 조합으로 보양식으로도 딱이겠네요.

     

    불낙죽은 '아니 불'과 '떨어질 낙'으로 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수능이나 시험날 수험생 죽으로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불낙죽 - 가격

     

     2022년 4월 현재, 본죽 불낙죽은 11,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지만, 좋은 의미를 담고 있어서 선물하기에는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불낙죽 - 칼로리

     

    본죽 불낙죽의 칼로리는 650Kcal입니다. 본죽의 다른 죽 칼로리를 생각했을 때 높지 않은 편인 데다가 보양이 가능한 재료가 들어가 있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본죽 메뉴 추천 순위가 궁금했던 당신을 위한 관련 글

     

    1.  에이 그래도 죽보다는 밥이지!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순위 BEST 6 (Feat. 한솥 칼로리, 가격)

    한솥도시락은 1993년 창업한 대한민국 1위의 도시락 브랜드입니다. 창업한 지 29년이라는 세월이 흐른 만큼, 한솥이라는 브랜드는 우리의 추억과 일상에도 자연스럽게 들어와 있습니다. 저 역시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카카오페이로 할인받고 죽 선물하자!

     

    카카오페이로 편의점 결제 할인받는 방법!

    학생분들이나 직장인 분들의 경우 편의점 자주 이용하실 텐데요. 오늘은 카카오페이로 편의점 결제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계좌이체나 카카오톡 선물하기 용으로만 카카오페이를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본죽 메뉴 추천 순위 BEST 5'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죽으로 속까지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