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뷔페 추천 순위 BEST 8 (Feat. 2022년 가격, 할인)

요즘 날이 부쩍 더워지면서 여름이 왔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벌써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실 것 같아요. 바다나 산으로 가는 여름휴가도 좋지만, 요즘은 여름휴가로 호캉스도 많이 선호하시더라고요. 올여름 호캉스 떠나실 분들을 위해 서울 호텔 뷔페 추천 순위 BEST 8을 준비해봤습니다.

 

사실 호텔 뷔페가 가격대도 꽤 높은 편이다 보니 평소에는 방문하기 어렵게 느껴지는데요. 이번에는 한 번쯤 방문해봐도 좋을 가성비 호텔 뷔페부터,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대표 호텔 뷔페까지 모아봤으니 참고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울 호텔 뷔페 추천 순위 BEST 8, 시작하겠습니다!

 

서울 호텔 뷔페 추천 순위 BEST 8 (Feat. 2022년 가격, 할인)

    1.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

     

    JW메리어트-플레이버즈
    JW메리어트-플레이버즈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 - 설명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플레이버즈는 서울 호텔 뷔페하면 가장 많이 언급되는 곳입니다. 고속터미널 역에 위치해있어 방문도 용이한 편입니다. 플레이버즈의 메인 메뉴는 대게와 랍스터 구이인데요. 간혹 차가운 상태로만 제공되는 뷔페도 있는데, 대게는 찜기에 따뜻하게 제공되며 랍스터는 즉석에서 구워서 제공됩니다. 

     

    7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으로 구성되어, 기본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특징입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코너는 그릴 코너로, LA 갈비와 전복, 양어깨살 구이 등이 그릴 코너의 대표 메뉴입니다. 다만, 랍스터 구이처럼 인기가 많은 메뉴의 경우 인 당 제한이 있어 유의하셔야 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 - 가격

     

      어른 어린이
    평일 점심 / 저녁 142,000원 / 157,000원 71,000원 / 79,000원
    주말 점심 / 저녁 157,000원 79,000원

     

     플레이버즈는 네이버로 예약이 가능한데요. 네이버로 선결제 예약할 경우, 1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2.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웨스틴조선-서울-아리아
    웨스틴조선-서울-아리아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 메뉴 설명

     

    소공동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서울의 아리아 역시 서울 3대 호텔 뷔페 중 하나로 유명한데요. 역시 랍스터와 가리비 찜이 메인 메뉴입니다. 이밖에도 양갈비, 스테이크와 같은 육류와 주문 시 바로 조리하는 파스타 등의 메인 라인이 탄탄한 편입니다.

     

    아리아는 10개의 오픈 스테이션으로 나뉘어 음식이 제공되는데요. 내부가 넓은 편이라서 사람이 조금 많아도 복잡하지 않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음식 종류가 많지는 않으나, 하나하나의 퀄리티가 높아서 인기가 많은 뷔페입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 가격

      성인 어린이
    평일 점심 /  저녁 125,000원 / 135,000원 56,000원 /  64,000원
    금요일 저녁, 주말 점심 / 저녁 150,000원 64,000원

     아리아는 예약이 필수입니다.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3개의 룸이 있지만 별도로 30,000원의 룸 차지가 발생합니다. 

     

    3.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서울-신라호텔-더-파크뷰
    서울-신라호텔-더-파크뷰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 메뉴 설명

     

    앞서 소개드린 아리아와 함께 서울 3대 호텔 뷔페로 불리는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는 장충동 동국대학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 파크뷰는 남산타워가 보이는 뷰 때문에도 인기가 많습니다. 신라호텔은 중식으로 유명한데요. 더 파크뷰 역시 중식이 메인 메뉴입니다. 

     

    ☞ 중식 라인에서는 북경오리, 일식 라인에서는 대게와 초밥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대게는 기본 차가운 상태로 제공되나 요청하면 데워주신다고 하네요. 초밥은 기본 4종류인데 요청하면 원하는 종류만 담아주신다고 합니다.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 가격

     

      성인 어린이
    평일 점심 / 저녁 140,000원 / 155,000 70,000원 / 75,000원
    금요일 저녁, 주말 점심 / 저녁 145,000원 / 155,000 70,000원 / 75,000원

     

     더 파크뷰는 기본적으로 2달 전에는 예약을 진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별도 룸은 5개가 있고, 룸 차지가 따로 있습니다. 더 파크뷰는 제휴 할인되는 일부 신용카드가 있으니, 방문 전에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4.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롯데호텔-서울-라세느
    롯데호텔-서울-라세느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 설명

     

    라세느는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그리고 부산점이 있습니다. 저는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를 기준으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라세느는 아리아, 더 파크뷰와 함께 서울 3대 호텔 뷔페로 불리는 곳입니다. 을지로 롯데호텔 서울의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역시나 대게 다리와 랍스터가 있습니다. 랍스터는 평일 점심에는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라세느는 양갈비 구이가 유명한데요. 부드러운 맛 덕분에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양갈비 구이 이외에 토마호크나 채끝 구이도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 가격

     

      성인 어린이
    평일 점심 / 저녁 135,000원 / 150,000원 67.000원 / 77,000원
    주말 점심 / 저녁 150,000원 77,000원

     

     라세느는 홈페이지와 롯데 앱을 이용해 예약하면 평일 10%, 주말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서울 드래곤시티 푸드익스체인지

     

    서울-드래곤시티-푸드익스체인지
    서울-드래곤시티-푸드익스체인지

    서울 드래곤시티 푸드익스체인지 - 설명

     

    용산 노보텔 호텔에 위치한 푸드익스체인지는 서울 호텔 뷔페 중에서는 나름 저렴한 가격대로 인기가 많습니다. 랍스터와 대게도 있고, 따뜻하게 서빙됩니다. 음식 종류가 많은 편이고, 중식이 그 중 가장 호불호가 적고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저도 푸드익스체인지는 조식으로 방문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메뉴도 많고 하나하나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특히 탕수육이 꽤나 맛있었는데요. 다른 후기들에도 탕수육이 맛있었다는 말이 많은 것을 보니, 여러분도 맛있게 드실 것 같네요.

     

    서울 드래곤시티 푸드익스체인지 - 가격

     

      성인 어린이
    평일 점심 / 저녁 84,000원 / 104,000원 39,000원 / 49,000원
    주말 점심 / 저녁 104,000원 49,000원

     

    ☞ 다른 뷔페랑 비교했을 때 가격이 착한 편이죠? 네이버 예약 시 6월 한 달 2+1 이벤트도 진행 중이고, 돌잔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6.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에볼루션

     

    포포인츠-바이-쉐라톤-에볼루션
    포포인츠-바이-쉐라톤-에볼루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에볼루션 - 설명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의 에볼루션은 가성비 뷔페로 정말 유명한데요. 런치만 운영하는데 특히 평일 런치가 가성비가 좋아서 주변 직장인 분들도 많이 오는 뷔페입니다. 요리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모두 대표메뉴는 알차게 마련되어있는 뷔페입니다.

     

    가성비가 좋다고 소문나서 저도 한 번 가봤었는데요. 스테이크와 피자가 맛있었고, 디저트 라인이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더라고요. 메뉴는 많지 않지만 물리지 않도록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상당히 괜찮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에볼루션 - 가격

     

      성인 어린이
    평일 점심 45,000원 28,000원
    주말 점심 55,000원 35,000원

     

     네이버 예약 시 성인 한정으로 평일 10%, 주말 5% 할인 이벤트 중입니다.

     

    7.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조선팰리스-콘스탄스
    조선팰리스-콘스탄스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 메뉴 설명

     

    조선팰리스의 24층에 위치한 콘스탄스는 강남의 전경을 내려다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내 호텔 뷔페 중 최고가인 콘스탄스는 그에 맞게 단새우와 대게, 베이징 덕, 양갈비, 안심 등 다양한 메인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특히 디저트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예쁜 것이 특징인데요. 케이크부터 타르트, 마카롱, 젤리까지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있습니다. 때문에 식사 후 여유롭게 티와 디저트까지 즐기실 수 있도록 이용 시간이 비교적 긴 평일 런치를 추천드립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 빙수 - 가격

     

      성인 어린이
    평일 점심 / 저녁 145,000원 / 165,000원 73,000원 / 83,000원
    금요일 저녁, 주말 점심 / 저녁 165,000원  83,000원 

     

     콘스탄스는 현재 유선 예약만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가 뷔페지만 주말 런치는 1시간 50분만 이용 가능하니, 평일 방문 추천드립니다.

     

    8. 콘래드 서울 제스트

     

    콘래드-서울-제스트
    콘래드-서울-제스트

    콘래드 서울 제스트 - 설명

     

    한강 뷰로 유명한 호텔인 콘래드 서울의 제스트는 여의도에 위치해있는데요. 저층이라서 한강 뷰를 볼 수는 없지만, 여의도 공원이 보인다고 합니다. 지하로 여의도 역, IFC몰과 연결되어 있으나 통로가 복잡한 편입니다. 수요일 저녁에는 육류 위주, 금요일 저녁에는 해산물 위주로 제공되나, 가격이 조금 더 비쌉니다.

     

    ☞ 스시나 회는 그렇게 종류가 많지 않은데, 가끔 특별한 종류의 스시가 나올 때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디저트 라인이 꽤나 탄탄한 편인데요. 작은 케이크가 많아서 디저트 즐기시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꽃등심 스테이크, 양고기, 떡갈비, 홍게, 매실 통닭 등이 메인 메뉴이고, 메인 이외에는 종류가 많지 않은 편입니다. 

     

    콘래드 서울 제스트 - 가격

     

      성인 어린이
    평일 점심 / 저녁 105,000원 / 월화목 115,000원
    수 129,000원 / 금145,000원
    52,000원 / 월화목 57,500원
    수 64,500원 / 금 72,500원
    주말 점심 / 저녁 119,000원 / 129,000원 59,500원 / 64,500원

     

    ☞ 콘래드 서울 제스트는 네이버 예약 시 수요일 15%, 금요일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 이외의 평일에는 20%, 주말에는 10% 할인이 가능하니 꼭 네이버 예약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월요일에는 30% 할인이 가능한 제스트 올데이 제스트 프로모션도 진행 중입니다!

     

    서울 호텔 뷔페 추천 순위가 궁금했던 당신을 위한 관련 글

     

    1. 특급 호텔 빙수 BEST 8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특급 호텔 빙수 추천 순위 BEST 8 (Feat. 2022 가격, 판매 기간, 예약 방법)

    여름 하면 빙수, 지난번에는 빙수 프랜차이즈 설빙의 메뉴를 소개드렸었는데요. 오늘은 그보다 하이 퀄리티인 특급 호텔 빙수 BEST 8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슬슬 날이 더워지면서 여러 호텔에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2. 호텔을 50% 할인해주는 어플이 있다고? 호텔 예약 어플 BEST 7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순위 BEST 7 (2022)

    어디 놀러 가기 어려운 요즘, 호캉스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순위 BEST 7을 준비했습니다. 어플마다 다양한 이벤트,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

    astralopithecus-099.tistory.com


    오늘은 '서울 호텔 뷔페 추천 순위 BEST 8'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가기 좋은 호텔 뷔페! 할인 혜택 알차게 챙겨 이용해 보세요~!

     

    그럼, Astralo는 더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본 문서는 [랭킹, 비교, 통계] - [브랜드 랭킹] 카테고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흥미롭고 유익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여러분의 클릭 하나하나가, Astralo에게는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